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T멤버쉽 남기지 말고 사용하자는 취지에서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1. KT멤버쉽 확인

  2. 더블할인

  3. 포인트 사용 Top 10 제휴사

  4. 올레닷컴에서 포인트 사용하기





  1. 일단 KT멤버쉽을 확인해봅시다.


     - KT멤버십 앱을 사용해서 확인

     - 올레닷컴에서 확인 (http://www.olleh.com/)


     저는 올레닷컴에서 확인했어요. 로그인하고 상단 메뉴에서 멤버십 >> 한눈에 보기 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포인트를 열심히 썼는데 아직도 꽤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하지만 올해 포인트는 올해 말까지 사용해야 한다는 거죠. 남았다고 내년에 사용할 수 없어요. 그래서 앞으로 4개월 조금 더 남은 시간 동안 다 써야해요. 







  2. 더블할인으로 포인트 쓰기


     - 2017년 8월 기준으로 아래 제휴사에서 더블할인 사용이 가능해요. 더블할인은 말그대로 2배로 포인트를 써서 2배로 할인을 받는 것이죠. 한 달에 한 번만 사용 가능. 아래 가맹점 외에는 사용 불가능해요. 9월에는 변경되려나요.


     - 포인트를 한 번에 많이 사용할 수 있으니깐 아래 제휴사를 이용하신다면 꼭 사용하세요. 








  3. 할인되는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하기


    - 아래 이미지에 있는 제휴사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TOP 10 제휴사라고 합니다. 혹시 여러 분이 자주 다니는 곳이라면 꼭 사용 사용 사용 사용하세요. 


    - 저는 GS25와 스타벅스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스타벅스는 1주일에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이즈 업 되니깐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제일 유용한 제휴사일 것 같아요.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실 때도 적용 가능하니깐요. 참고하세요 :-)







4. 올레닷컴에서 포인트 사용하기


   - 올레닷컴에서는 크게 데이터 구매, 문화행사 티켓 구매, 단말 & 악세서리 구매 정도로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저는 단말 & 액세서리는 한 번도 안해봤고요. 이유는 단말은 5% 할인, 액세서리는 10%만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 것이라서 + 별로 필요하지 않아서 입니다. 


     - 컬쳐도 마찬가지인데요. 많이 저렴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내가 원하는 전시가 모두 있지 않아서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 그럼 남은 것은 데이터 구매 인데요. 저는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데이터가 부족할 때가 있어요. 그래서 데이터 구매에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네, 비싸고요. 100메가에 1800 포인트가 사용됩니다. 그래도 안쓰고 넘어가는 것보다는 훨씬 나아요. 1GB는 13000 포인트군요(가려져서 ㅠ). 




  추가로 매월 25일 부터 말일까지 LTE 데이터 룰렛도 돌려보세요. 주로 100MB가 나오긴 하는데요. 아닌 경우도 간혹 있다고 하니 득을 노려보세요 ㅋㅋㅋㅋ (저는 이제까지 모두 100MB만 나옴 ㅠㅠ)





  결론은 포인트 사용 시간이 이제 4개월 조금 더 남았으니깐 남은 포인트 확인하셔서 포인트를 적절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LTE 데이터 충전 같은 경우에 사용 기간이 구매 후 다음 달 말까지 인가 그래요. 그래서 12월에 마구 구매하셔도 다 못쓸 수 도 있다는 것이죠. 그러니깐 남은 기간 동안 적절히 나눠서 구매 GOG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