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카풀어플 중에 풀러스를 제일 많이 사용하는데요. 


  풀러스를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1회 탑승하면 10,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만원이면 꽤 먼 거리를 갈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가입하실 때 꼭꼭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는게 여러 모로 좋아요.


  제 추천인 코드는 MOTO (영어 입니다. 모토) 1234 (숫자)  이렇게 합쳐서 MOTO1234 입니다. 


  


MOTO (영어 입니다. 모토) 1234 (숫자)



  풀러스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차량들이 보여요. 풀러스에 등록된 차량이겠죠? 가만히 지켜보면 차들이 움직이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


  아무래도 주변에 등록된 차량이 많다면 더 쉽게 카풀 매칭이 이뤄지겠죠. 아래는 양재역 인근이에요. 





  사용 방법은 너무나 간단해요.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하고 (혹은 지도에서 선택하고) 매칭하기를 누르면 드라이버 앱에 여러분의 카풀 요청이 전송되고요. 목적지가 맞는 드라이버가 수락하면 매칭이 완료됩니다.


  매칭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어떤 차량이 오고, 차량 번호는 몇 번이고 드라이버의 사진도 나타나죠. 물론 드라이버의 차량의 위치도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요 .




  이 화면에서는 쿠폰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탑승완료 누르기 전까지만 변경 가능하니깐요. 혹시 설정을 잘 못했다면 여기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탑승 취소는 매칭 된 후 5분 안에 해야지 패널티를 안 받아요. 채팅하기를 통해서 드라이버가 연락해오는 경우도 있으니 잘 확인해주세요. 


  차량을 탑승 한 시점부터는 탑승자 (라이더)가 할 일이 전혀 없어요. 카톡으로 안심메세지 보내는 정도죠.

  위 사진은 어제 찍은건데요. 어제 60% 쿠폰을 줘서 저렴하게 이동했습니다. :-) 짝짝짝 !!!



  여러 분들도 카풀 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 물론 회원가입 시 리워드를 받기 위한 추천인 코드 입력을 까먹지 마시고요.


  다시 한 번 제 추천인 코드는 MOTO (영어) 1234 입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