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 편의점

스타벅스 -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커스텀하기







요즘 제일 스타벅스에서 자주 마시는 음료는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입니다.



원래는 커스텀 안하고 그냥 마셨는데요.

얼음이 남을 수록 너무 맹물이 되버려서 자주 마시진 않았어요.

그런데 커스텀을 하니깐 괜찮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제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








벤티 사이즈 그냥 시키면 바닐라 시럽 3 들어가고 끝이에요.



저는 바닐라 시럽 4로 올리고 카라멜이나 헤이즐넛 시럽을 넣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앱 - 사이렌오더로 커스텀하면 Extra 1개가 공짜라서

커스텀 비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아요.


여러분도 매장 파트너를 통해서 주문하지 마시고

사이렌오더 하세요 !!!!






벤티 : 바닐라 4, 카라멜 1


괜찮은 것 같아요.




벤티 : 바닐라 4, 헤이즐럿 2



음 커피맛이 거의 사라져서 ㅠㅠ

그래도 헤이즐넛 시럽 맛이 좋긴 합니다. ㅎㅎ






벤티: 바닐라 4, 헤이즐넛 1


저는 요 정도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헤이즐넛 2번 넣으면 너무 진해져서 커피인지

시럽 물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요거 아니면


벤티: 바닐라 4, 카라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