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뜨겁게 안아줘 - 저스툰, BL, 회사, 집착

웹툰 " 뜨겁게안아줘 " 리뷰

 

  작가 : 나빛, 시르

  연재 : 무려 50화가 연재되고 있습니다. (2019.06.06. 기준이에요)

 

 

  웹툰 - 뜨겁게 안아줘 바로가기

 

 

  제가 느끼기에는 약간 날카로운 그림체인데요. 날카로운 그림체도 것도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남자들 눈이 약간 슬프달까? 저는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 느낌이시려나 궁금하네요.

 

  

  회사 대표로 일하고 있는 단우, 그리고 어제 하룻밤을 같이 보냈지만 갑자기 사라지고 오늘 경호원 면접으로 다시 만난 기도온 이 두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입니다. 아 만약 기도온씨가 대표의 경호원으로 발탁이 되면 대표와 경호원의 그렇고 그런 스토리? ㅎㅎ 

 

  아무래도 회사 대표로 일하려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그렇겠죠. 경호원은 가깝게 있으니 그리고 부르기도 쉬울꺼고. 둘이 잘맞으면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주 토요일에 연재되고 있는 "뜨겁게 안아줘" 웹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