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100화가 넘은 장편 웹툰추천 02 - 옆집소녀, 연애 파라미터

100화가 넘은 장편 웹툰추천 02

- 옆집소녀, 연애 파라미터 -

 

 

  100화가 넘은 장편 웹툰 추천 2번째 포스팅입니다. ㅎㅎㅎ 100화가 넘었다니 얼마나 재미있게 풀었으면 100화까지 인기를 누리면서 연재했을까? 생각해보면 재미있는 웹툰이 아닐 수 없겠죠??? 첫 번째 포스팅에서는 훔쳐보기, 허니트랩, 일탈: 즐거운 나의집을 소개해 드렸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옆집소녀, 연애 파라미터 2개 웹툰을 추가로 추천해봅니다. !!

 

  훔쳐보기, 허니트랩, 일탈: 즐거운 나의집 웹툰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되고요. 

 

  훔쳐보기 >> 웹툰바로가기

 

  허니트랩 >> 웹툰바로가기

 

  일탈: 즐거운 나의집 >> 웹툰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웹툰 2개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옆집소녀(SUN작가, 임스타 작가) >> 웹툰바로가기

 

  연애 파라미터 (꾼 작가, 인세인 작가) >> 웹툰바로가기

 

 

 

옆집소녀 - 옆집에 사는 소녀이지만 이제 성인이 된 녀석과 중년 아저씨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옆집소녀는 아이돌을 준비하고, 남자주인공 아저씨는 소설가죠. 흔히 생각하는 잘나가는 소설가는 아니고 ㅠ 그냥 예전 히트작으로 근근히 살아가는 인물이죠.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어떤 관계를 맺어갈지? 궁금하시면 링크로 이동해보세요. 웹툰링크

 

 

 

 

연애 파라미터 - 다른 사람들의 상태를 볼 수 있는 안경이 있다면? 지금 보다 훨씬 편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겠죠? ㅎㅎㅎ 지극히 평범한 남자주인공이 우연히 들린 가게에서 신기한 안경을 구매하면서 시작되는 연애 파라미터 입니다. 무려 111화로 완결되었는데 남자주인공은 평범함을 넘어서 멋진 남자가 될 수 있을 것인가!! 궁금하시면 링크로 이동해보세요. 웹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