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탑툰 골목이야기 - 왕강철, Gyou 작가 /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유명 작가가 연재하고 있어서 더 관심이 가는 웹툰이에요. 인기 스토리 작가 왕강철과 Gyou 그림작가가 같이 협업하여 만들고 있는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골목길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고, 작가들이 세심하게 그려낸 그림과 이야기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 썸네일 보다 진짜 웹툰에서 보는게 훨씬 더 재미있는거 아시죠? 링크 공유해드립니다. 골목이야기(웹툰 바로가기)

 

왕강철 작가는 비밀노트, PC방여신들 웹툰에서 큰 인기를 얻은 스토리 작가고요. Gyou 그림작가는 약점이라는 웹툰에서 좋은 그림체를 보여줬던 작가입니다. 어떻게 두 작가가 만나서 웹툰을 연재하고 있군요. 사실 재미있는 웹툰이 좋은 그림체로 그려진 멋진 작화와 재미있는 스토리가 만나야 하는거자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이 딱 재미있는 웹툰의 조건에 맞는 웹툰인 것 같아요. 

 

 

주인공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이에요. 그만큼 스토리도 풍부하고 오랫동안 연재할 수 있는 그런 웹툰일 것 같은데요. 골목에서 친하게 지내면서 자란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메인 스토리로 하고 있습니다. 이 웹툰에서는 골목 거리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을 통해 캐릭터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담아내고 있어요. 배경이 골목길에 있는 주택가가 자주 나오더라고요 

 

남자주인공이 진짜 좋아하는 여자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마지막에 이어지는건 누구? 

여자 주인공 서해인, 한유주, 육소정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오며 각자 매우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서해인은 자신의 일상적인 생활에 극적인 변화를 주는 것을 좋아하는 도전적인 여성의 느낌이고, 한유주는 예민하고 내성적인 여성이라고 표현하면 되려나.. 육소정은 일을 잘하며 성실하며 일상적인 일에도 열정을 가진 여성 같다는 느낌이에요. 이러한 캐릭터들의 다양성과 개성이 이 웹툰을 더욱 즐겁게 볼 수 있는 이유겠죠?

 

작화가 좋은데 썸네일은 수위가 넘 높아서.. 어떻게 보여드릴 방법이 없네요 그러니까 절대 놓치지 마시고 정주행 해보세요.  골목이야기(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