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일러레님! 탑툰 웹툰 (야행성, 유자, 가을입니다 작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주말에 정주행 하기에 딱 좋은 웹툰이에요. 25화까지 연재되서 적당하지않나요? 웹툰 제목은 나의 일러레님! (웹툰 바로가기) 입니다. 일러레님? 무슨 뜻이지... 일러스트레이터의 줄임말 같기도 하고요. 야행성 작가, 유자 작가가 같이 만들고 있고 이게 소설원작이 있다고 하네요. 소설의 작가가 가을입니다 라는 작가고요. 소설이 얼마나 재미있었으면 웹툰으로도 만들어졌겠어요. 그러니까 일단 1편만 보고 판단해보세요. 정주행 안하곤 못 버티실듯 ㅋ

 

여자주인공

  대학 캠퍼스 내에서 미소녀로 알려진 여자주인공!!! 외모와는 다르게 이중적인 면이 있죠. 그런데 인간은 누구나 이중적인 면이 있다고 카더라고요. 낮에는 평범한 대학생으로 수업을 듣고 친구도 만나고 과제도하고 캠퍼스 낭만도 즐기지만... 집에서는 또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거든요. 변신하는 건 아니고 ㅋㅋㅋㅋ 그냥 개인적인 취미생활이 있다... 자세한건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여자주인공은 우연히 남자주인공에 취미생활을 들키게 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얼굴은 청순한데 말은 꽤 험악한편...

 

 

야행성 작가는 웹툰 재수생을 연재했던 작가더라고요. 재수생 110화까지 연재하고 인기 진짜 최고였던 웹툰인데 어쩐지 그림체가 좋더라.. 재수생에서도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진 웹툰이고 이번  나의 일러레님! (웹툰 바로가기) 웹툰도 캠퍼스가 주된 배경인거 같아서 캠퍼스 쪽 전문인걸료!! 

유자 작가는 야행성 작가랑 같이 재수생도 했었고... 찾아보니까 야행성 작가랑 같이 연재한게, 지금 소개해드리는 나의 일러레님 이랑 재수생이랑 시크릿 파트너 라는 웹툰도 있네요. 두 작가가 친한가보네요. 그리고 같이 연재했을 때 나오는 퀄리티가 좋으니까 인기도 많고!! 탑툰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거 같군요.

 

그림체 쩔고 탑툰에서 주는 혜택들 받으면서 웹툰 정주행하시면 좋으실거에요. 찐으로 추천하는 웹툰이니까 더도 말고 딱 1회차만 확인해보시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