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를 잠금해제 / 탑툰 웹툰, 한아이 작가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그녀를 잠금해제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한아이 작가의 웹툰인데요. 스토리, 작화를 모두 맡아서 하시네요. 요즘에는 거의 스토리 작가, 그림 작가 나눠져있는데 이렇게 하시는 작가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 탑툰에서 검색해보면 한아이 작가는 처음 연재인거 같은데, 실력이 처음 연재가 아닌거 같은데 여러 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어디 다른 곳에서는 이미 연재했던 적이 있을 것 같은 실력인거 같아요...

 

 

그러고 보니까 웹툰 남자주인공들이 좀 성공한 캐릭터들 보다 평범하거나 부족한게 좀 있는 캐릭터들이 많은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에서도 마찬가지로 성공과는 거리가 있는 캐릭터가 남자주인공입니다. 나쁜남자 캐릭터는 아니라서 나쁜남자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남자주인공 캐릭터일거에요. 의외로 나쁜남자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집에가는 길에 우연히 휴대폰은 줍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그게 또 우연히 같은 건물에 사는 여자주인공 캐릭터의 휴대폰이어서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꽤 많이 나오는데, 남주에게 호감을 가진 캐릭터도 있고, 약간 쌀쌀 맞은 캐릭터도 있고 로맨스 적인 스토리도 나오네요. 벌써 50화를 넘겨서 연재되고 있는데도 상위권에 올라있는 웹툰이라는게 많은걸 증명해주죠. 작화가 좋다. 스토리도 재미있다. 캐릭터들이 개성있고 매주 만나고 싶다... 이런거요. 

 

  

  아직 한창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어서 어떤 캐릭터끼리 이어질지 궁금한데 50화가 넘었다 보니까 하루에 정주행하기는 어렵겠죠? 연휴에 한번 정주행 도전해볼만한 웹툰인거 같아서 소개해드려요. 그리고 탑툰에서 이벤트랑 이것저것 하니까 가성비 있게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웹툰이기도 하더라고요. 가성비 중요!!

 

  오늘 소개해드린 "그녀를 잠금해제 (웹툰바로가기)"은 탑툰 재미있는 웹툰들 중에서도 꿀잼인 웹툰인데 너무 늦게 소개해드렸네요. 한아이 작가의 웹툰이 앞으로도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더 많은 썸네일이 있지만 어떻게 해도 보여드리기가 어려워서... 웹툰에서 직접 확인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