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화 카페 그녀들 / 웹툰 랄깽, Mishi Beach 작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만화 카페 그녀들 (웹툰바로가기)" 에요. 랄깽 이라는 작가와 Mishi Beach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웹툰인데요. 두 작가 모두 탑툰에서는 연재된 이력이 안보이더라고요. 어쩌면 처음 연재하는 웹툰일 수도 있고요. 작가들에 대해서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남자주인공은 만화 카페 사장님입니다. 정확히는 사장님은 아닌데... 잠시 동안 만화 카페를 운영하게 되었죠. 원래는 집에만 있는 백수인데 어떤 스토리 때문에 카페에 대한 권한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카페에는 여자 알바 3명이 일하고 있는데, 왼쪽부터 고등학교 동창.... 그런데 남자주인공을 괴롭혔던 여자주인공이고, 가운데는 같은 건물에 살고 있는 누나이자 남자주인공이 좋아하는 여자주인공 캐릭터에요. 제일 오른쪽에는 남자주인공이랑 동갑에 같이 만화를 좋아하는 캐릭터죠. 

 

 보통 학창시절에 괴롭히는 캐릭터들이 성인이 되서 잘살고 있는 경우가 드물죠. 이 웹툰에서도 남자주인공을 괴롭혔던 캐릭터는 형편이 좋지 못해서 카페를 잘리지 않기 위해서는 남자주인공 캐릭터의 비위를 맞춰줘야 하는 그런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반면에 다른 캐릭터들은 남자주인공하고 잘 지내는 편인가....?

  그런데 남자주인공이 정상은 또 아닌거 같아서.... 잘 지내다가도 상당히 나쁜 스타일 캐릭터죠. 

몇 달동안 같이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 만화 카페가 주된 배경인데 만화방을 가보신 분들은 더 좋아하실 것 같은 웹툰입니다. 벌써 40화가 넘게 연재된 웹툰이라 스토리가 어느정도 진행되서 정주행하기에 딱 좋겠죠? "만화 카페 그녀들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