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만난 너 / 탑툰 석지, 히준 작가 완결웹툰 정주행

"다시 만난 너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거에요. 40화로 완결된 웹툰이고요. 석지 작가와 히준 작가의 웹툰입니다. 석지 작가는 "오빠 거기 아니야, 서비스 필요하세요?" 라는 웹툰들을 완결했었고요. 히준 작가는 "사심 100%" 라는 웹툰을 완결했었네요. 석지 작가가 그림, 히준 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했었어요. 249 작가가 채색을 맡았고요. 

 

어떤 스토리인지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스포 없이 캐릭터 설정을 소개해드릴게요. 완결된 웹툰이라 정주행 하기 딱 좋자나요. 캐릭터 설정이 맘에 드시면 자세한 스토리는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남자주인공은 일단 교사입니다. 고등학교 교사고 여자친구는 없음. 지극히 평범한 캐릭터로 인기가 많지도 없지도 않은 그런 캐릭터죠. 여자주인공 캐릭터 1은, 남자주인공이 가르쳤던 캐릭터인데 졸업하고 이제 막 20살이 된 캐릭터입니다. 여자주인공 캐릭터 2는... 여자주인공 캐릭터 1의 엄마에요. 노랑색 단발 캐릭터가 여자주인공 캐릭터 2에요. 또다른 여자주인공 캐릭터도 나오는데 그건... 웹툰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어쩌다 보니 남자주인공은 여자주인공 캐릭터들과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웹툰 제목이 딱 맞죠? 가르쳤던 캐릭터가 시간이 지나서 다시 만나게 된거니까요.

 

 

남자주인공은 과연 어떤 캐릭터와 같이 함께 하게 될까요? 가르쳤던 캐릭터? 아니면 비슷한 나이를 가진 캐릭터? 아님 또 다른 캐릭터? 연휴에 정주행, 이미 다 보셨던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다시 만난 너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립니다. 석지 작가와 히준 작가의 또 다른 웹툰들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웹툰이 나오면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