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모는 사춘기 / 탑툰 웹툰, 석군, 스튜디오 누와루 작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석군 작가와 스튜디오 누와루 작가의 웹툰입니다. 먼저 석군 작가는 "며느리의 사정, 화이트 걸" 등 웹툰을 연재했던 적이 있는 작가고요. 스튜디오 누와루는 작가 개인은 아닌 것 같고 아마도 여러 명이 모여서 하나의 이름을 걸고 하시는 회사 같죠? 엄청 유명한 웹툰들을 담당했더라고요. 멋진 신세계, 하숙일기, 여름안에서, 을의 분노 등 많이 검색되더라고요. 모여서 하는 만큼 일정한 퀄리티 이상을 뽑아내는 곳 같습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웹툰 제목은 "이모는 사춘기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연재한지 1년 막 넘은 웹툰이에요. 50화 이상 쌓여있으니까 정주행 달리기에도 충분한 정도죠. 이번 연휴에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은 다시보기, 아직 못보신 분들은 정주행 추천해드립니다. 

 

 

여자주인공 캐릭터 중에 하나, 새엄마인데 남자주인공이랑 나이차이가 거의 나지 않는 주인공 캐릭터에요. 남자주인공이랑 크게 나이차이가 나진 않지만 그래도 엄마라서 그런지 남자주인공을 잘 챙겨주는 캐릭터죠. 눈 밑에 점이 포인트인 캐릭터에요. 

 

남자주인공이 백수라서 집에 있으니까 여자주인공 캐릭터들하고 마주치게 되는 상황이 많아지고.... 웹툰 제목처럼 이모를 만나게 되면서 또 다른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남자주인공이 새엄마랑 나이차이가 많이 안나니까, 이모는 어쩌면 어릴 수도 있고 그런거겠죠? 한집에 살게 되면서 아무래도 자주 만나게 되니까 첫만남 부터 완전히 꼬여버리긴 했지만 1년 넘게 연재되면서 잘 풀지 않았을까?...

 

남자주인공은 백수... 성인웹툰에 남자주인공 백수 많죠. 처음부터 백수는 아니였고 이것 저것 하다가 투자로 망한 스타일 캐릭터입니다. 그래도 집은 꽤 잘사는 것 같으니까 상관없겠죠? ㅋㅋㅋㅋ 웹툰 캐릭터 걱정은 하지 않는다!!

 

"이모는 사춘기 (웹툰바로가기)"는 1년 넘게 연재되서 회차가 좀 있는 웹툰 정주행할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스튜디오 누와루에서 작업한 웹툰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작화가 좋은 웹툰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