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원파트너 / 빨강다이옥신, 파랑손 작가 완결웹툰

빨강다이옥신 작가와 파랑손 작가의 완결 웹툰을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일단 빨강다이옥신 작가와 파랑손 작가는 탑툰에서 검색했을 때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소원 파트너 (웹툰바로가기)" 만 찾아지더라고요. 아마 다음 웹툰 연재를 준비하고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스토리를 빨강다이옥신 작가가 만들었고, 작화에 파랑손 작가입니다. 도움에는 당분당분 작가가 올라와 있군요. 남자주인공은 이제 막 전역한 남자로 22살 캐릭터입니다. 나름 신체적인 고민을 가진 캐릭터인데요. 학교에서 멀지 않은 산에 소원을 들어주는 바위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당연히 헛소리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또 가서 소원을 빌고 있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그곳에서 같은과 동기 여자주인공 캐릭터를 만나게 되면서 이런 저런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은 꽤 여러 캐릭터가 나오는데, 남자주인공이 대학 복학생 이라는 컨셉이라 주로 여자주인공 캐릭터들도 캠퍼스 동기, 동아리 선후배 같은 캐릭터가 많네요. 현실과 웹툰은 다르다 달러 ㅋㅋㅋㅋ

웹툰 제목이 소원 파트너인게.. 남자주인공이 소원을 처음 소원을 빌러 갔을 때, 같이 빌러간 사람하고 77일을 매일 같이 소원을 빌어야 하거든요. 우연히 첫날 소원을 같이 빌었던 캐릭터와 매일 같이가서 소원을 빌 수 밖에 없는 거죠. 그래서 소원을 같이 비는 파트너... 소원 파트너 가 되는 것 같네요. 

요즘 대학생들 진짜 바쁘죠. 취업 준비도 해야하고, 자격증도 따고, 따로 공부도 해야하고 방학인데 시간이 너무 훅훅 가네요. 가끔 웹툰 보면서 스트레스 같이 날려봐요.  총 31화로 완결되서 정주행 기다리지 않고 해도 되니까 너무 좋죠. 이미 소장하고 있는 분들은 다시보기 해도 재미있을 것 같은 웹툰이고요.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소원 파트너 (웹툰바로가기)" 였습니다 ! 다음에 또 더 재미있는 웹툰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