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영 & M16 작가 탑툰웹툰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탈영 작가와 M16작가의 웹툰입니다. 제목은 대물제자 (웹툰바로가기 링크) 입니다. 작가이야기 부터 해볼게요. 두 작가 모두 약간 군대랑 관련있는 필명을 쓰고 있는게 재밌네요. 군대에서 두 사람이 만났다던지? 그런 스토리가 있을 것 같은 필명 ㅋㅋ

스토리는 M16작가이고 탑툰에서는 검색되진 않는 걸 보니까 탑툰에서 연재는 처음이라고 볼 수 있겠군요. 탈영작가는 은혜네슈퍼라는 웹툰을 완결낸 적이 있는 작가고요. 은혜네슈퍼 라는 웹툰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웹툰이겠네요. 

 

탈영 작가는 그림체가 확실히 더 좋아진게 보이죠?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정말 예쁘게 그려지네요. 대략적인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간호사로 일하고 있죠. 신체건강한 녀석인데 경험은 전무한 캐릭터에요. 그 이유가 웹툰 제목에서 알 수 있고요. 그러다가 어떤 환자의 제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ㅋㅋㅋㅋ 실제로 정신병원이라 환자가 하는 말을 신뢰할 수가 없는데.... 아무튼 남자주인공 캐릭터가 어떤 좌충우돌을 경험하게 될지 궁금하시다면 ! 확인해보세요.

 

 

저 뒤에 노인네가 남자주인공의 스승이죠. 남자주인공도 참 ㅋㅋㅋㅋ 

 

 

하지만 웹툰이니까 저 할아범의 말을 그래도 했을 때 효과가 있다는거...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데, 병원이니까 간호사, 의사 캐릭터가 당연하겠죠? 그리고 남자주인공의 친구 캐릭터로 영양사까지.. 이렇게 메인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나옵니다. 물론 다른 캐릭터들도 상당히 많고요. 벌써 1년 가까이 연재가 진행되서 48화가 최신화더라고요. 정주행 하기에 적당한 길이가 된 것 같아서 저도 한번 보려고요. 같이 정주행 하실 분들은 대물제자 (웹툰바로가기 링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