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비딕 웹툰, 얀새 작가, 그림체 진짜 최고

글 그림이 모두 얀새 작가님이네요. 신작 "모비딕 (웹툰 바로가기)" 소개해드립니다. 얀새 작가님은 정말 정말 그림체 다들 인정하실껄요? 작은전쟁이라는 웹툰을 완결하고 컴백하는 웹툰이라고 하는 것 같네요. 어떤 내용인지 같이 살펴보실까요 ㅋㅋㅋㅋㅋ

 

웹툰 제목이 좀 익숙해서 찾아보니까 소설도 있더라고요. 원작 소설은 당연히 아니고 미국 소설 중에 모비딕이라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찾아보니까 모비딕 이라는 뜻이 ㅋㅋㅋㅋㅋㅋ 그런거였군여. 웹툰 남자주인공하고 찰떡인 제목이었던 거구나.. 의도한 웹툰 제목이네여 ㅋㅋ

 

 

남자주인공은 몸이 진짜 짱 좋은 캐릭터로 나옵니다.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고 그것도 엄청 큰 그런 캐릭터로 설정되어 있네요. 하지만 찢어지게 가난한 남자주인공이 막노동을 하다가 호스트로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호스트 일을 해서라도 돈을 많이 벌어야 하는 이유가 나오는데... 남자주인공이 과연 호스트로 성공할 수 있을까!!! 물론 성공하겠찌만요 ㅋㅋㅋ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은 주로 호스트를 찾는 부자집 여자 캐릭터일 것 같은데, 남자주인공을 관리하면서 같이 일하는 캐릭터들도 나오는 것 같네요. 보라색 머리색을 가진 캐릭터가 남자주인공의 매니저 같은 캐릭터로 나옵니다. ㅋㅋㅋㅋ 남자주인공 맘에 안들어 하는 것 같은데 끝까지 마음에 안들어할지 ??? 차갑지만 어쩌면 마음은 따뜻한 그런 캐릭터아닐까여?

 

 

이런 캐릭터도 나오고요. 눈썹까지 회색인 담배피는 캐릭터?

 

이런 캐릭터도 나옵니다 ㅋㅋㅋ

 

  호스트도 많이 나올 수 있고, 여러 스토리 뽑아낼 수 있는 그런 이야기를 가지고 컴백하신 것 같네여. "모비딕 (웹툰 바로가기)"은 매주 금요일에 연재하고 있고요. 아직 연재한지 오래 되진 않았지만 탑툰에서 최상위권을 확실하게 차지하고 있네여 그림체는 여전히 핫하고 스토리까지 가능한 작가 인정! 

 

아마도 연재하는 동안 계속 탑 5안에는 들어가 있을거 같은 웹툰이더라고요. 탑툰에서 이벤트 같은것들도 많이 하니까 이벤트 페이지도 들어가보시구요. 가성비 챙겨서 정주행 하시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