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

여의도 한강공원 꿀팁 - 맥주 구매





여의도 한강공원 많이 가시죠? 저도 얼마전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1년에 2번 방문했는데요. 두 번다 편의점에서 맥주와 간단한 안주거리를 사서 한강을 바라보면서 먹고 마시고 놀다왔는데요. 

맥주는 이렇게 구매하면 좋아요 라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 참고: 전 주말에 다녀와서 평일에 가시는 분은 관계없을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지도를 한 장 보시죠 !! 

다들 여의도 한강공원을 가려면 주로 여의나루역에서 내리는 것 같아요. 

이유는 가까우니깐 ! 당연히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걸어갈 사람은 많지 않겠죠 !!

하지만 맥주를 편하게 구매하시려면 여의도역에서 내리는 것이 팁입니다.




아래 지도는 편의점을 검색한 결과인데요. 여의나루역에도 편의점이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역 내부에 세븐일레븐이 있고요. 역 나와서 CU가 있어요. 여기서 구매하셔도 되는데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맥주가 잘 팔려서 여러분이 찾는 맥주가 없을지도??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번에 갔을 때는 여의나루역 CU의 경우에 수입맥주 4캔에 만원 적용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지도에 표시해둔 미니스톱이나 GS25로 가면 맥주 구매가 아주 여유롭습니다.

저희는 IFC 몰에서 놀다가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이동하려고 한 것이라서 2군데를 모두 들러봤는데요.

여유롭고요. 전혀 기다림 없이 구매할 수 있었어요. 

여의나루역에 가니깐 딱 한 마디.. '저게 설마 줄이야?' 정도로 사람들이 편의점 앞에 긴 줄을 이루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도 여의도 한강공원 갈 때에는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제가 표시한 편의점을 들러서 맥주를 살까 합니다.

아 당연히 수입맥주 4캔에 1만원 적용되고 있었고요 !! 


다음지도에서 도보로 걸리는 시간을 찍어보니 18분 정도라고 나오네요.

여의도역에서 IFC 몰까지는 지하 무빙워크가 있어서 그걸타고 편하게 갈 수 있어서요. 

실제 걷는 시간은 10분 정도 남짓일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