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 편의점

스타벅스 -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달아요




새로운 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새로 보이길래 시켜봤어요.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저는 프라푸치노 발음이 잘 안되네요 ㅋㅋ 키보드로 치기도 어렵고)



먹어봤는데요. 달다 !! 당 떨어졌을 때 최고겠다 !!


라는 느낌입니다.




저는 단거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혹시나 해서 그란데 시켰는데 벤티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물론 당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겠지만 그래도 가끔 생각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스샷입니다.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






가격은 tall 사이즈가 6100원 인데요.


저는 그란데로 올렸고

커스텀은 우유 > 저지방우유로 변경
프라푸치노 자바칩을 3 > 4로 변경


그래서 6600원인데

무료 음료쿠폰이 있어서 6100원 할인받고

KT멤버십으로 500원 할인받아서


결제완료 !!



다음 번에는 커스텀을

저지방우유, 자바칩 5개, 컨디션 괜찮으면 커피도 한 번 넣어볼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