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카페에 글들을 보면 P2P 시작하고 작은돈도 소중하게 생각하게 되었다 라고 쓴 글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투자라고 생각하면 큰 돈 먼저 생각나는데요. 흔히 종자돈 마련 부터 시작하자 라는 것이죠. 


하지만 P2P 투자는 종자돈 없이 10만원 적게는 1만원 부터 투자할 수 있습니다.

굳이 P2P 투자의 종자돈이라면 1만원 정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만원이 없다면 어니스트펀드를 통해서 P2P 투자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어니스트펀드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친구추천을 통해서 회원가입하면 10,000 포인트를 준다는 것입니다.

포인트는 투자에 사용할 수 있고요. 투자한 상품이 상환되면 여러분의 계좌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투자 무료로 해보고 상환되면 은행으로 이체할 수 있는 포인트죠.



어니스트펀드 친구추천 회원가입 바로가기



어니스트펀드 친구추천 회원가입 바로가기





어니스트펀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10월 6일 기준 어니스트펀드를 통해서 투자된 금액이 약 2568억입니다.

남은 대출잔액은 약 1285억입니다. 즉 약 1283억 정도는 상환이 완료된 상태인거죠.

P2P 업계에서도 규모가 상위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가 투자도 많이 받았더라고요. 신한은행 등에서 투자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니스트펀드에 그냥 돈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어니스트펀드에서 오픈한 상품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투자 상품들인데요. 대부분은 마감되었고 지금은 산본 역세권 근린상가 리파이낸싱 상품이 투자중입니다.


제가 주로 투자하는 SCF채권도 보이네요. 단기간이라서 좋아합니다. 대신 이율이 다른 것들에 비해서 매우 낮죠.







대학생, 직장인 재테크 많이 고민하실 것 같은데요.

포인트로 P2P가 어떻게 투자되고 상환되는지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어니스트펀드를 통해서 해보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어니스트펀드 친구추천 회원가입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