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

스멜스탑 리뷰 - (환풍기 or 후드 역류, 댐퍼)



  저는 주방 후드에서 역류해서 다른 집 음식 냄새가 좀 들어오더라고요. 식사 시간만 되면 스트레스를 받아서 찾아보니 전동 댐퍼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설치가 넘나 어려워보여서 제가 하기에는 좀 힘들 것 같고 그래도 역류하는 것을 막아보고 싶어서 스멜스탑이라는 제품을 구매해봤는데요. 지금까지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후드도 이상없이 작동하고 역류하는 것도 좀 방지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품 제공이나 돈을 받고 작성하는 후기 아님. 하나도 관계 없음. 



  포장 뜯어보면 이렇게 생긴 게 하나 들어있습니다. 




  노란색 부분이 엄청 가벼워요. 실리콘이라고 했나 암튼 그래요. 그래서 후드 작동하면 아래처럼 실리콘이 올라가요. 









  이렇게 장착하면 됩니다. 원래는 대충 끼워져 있었어요. 댐퍼를 달고 거기서 보내준 은박 테이프를 이용해서 이음새 잘 막아줍니다.






  아래 사진이 최종모습인데요. 은박 테이프가 꽤 잘 붙더라고요. 처음 사용해봤는데 좋았어요. 평상시에는 노란색 실리콘이 냄새 역류 막아주고 후드 돌리면 실리콘이 올라가면서 평상시랑 동일하게 작동하니까 편리한 것 같아요. 얼마나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 작 막아주니까 넘 좋아요.




  혹시라도 화장실이나 주방에서 역류냄새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저도 화장실은 안해봤어요. 저희집은 화장실은 역류 모르겠어서 일단 주방만 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