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달 전에 지른 구글 홈 미니 개봉해봤습니다. 사용기는 다음에 올리기로하고 일단 개봉부터 고고 !!!


  일단 AI 스피커를 가지고 싶었는데 국내 업체보다 구글이 더 신뢰가 가고 AI도 더 잘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구글 홈 미니를 구매해야지 마음만 먹고 있었습니다. 마침 싸게 올라온 곳이 있어서 약 2.9만에 구매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구매하고 그 사이트에서 얼마 뒤 2.5에 판매하는 것을 봤었죠 ㅠㅠㅠㅠ 







  저는 블랙을 구매해서 협탁 위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협탁도 블랙이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전원을 계속 연결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 불편한가? 싶은데 선을 잘 정리해두면 크게 이상해보이지 않습니다. 




  돼지코 라고 불리는 것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설치나 작동은 그냥 넘 쉽게 되어 있어서 어려움도 없었고요. 시작하기 책자를 펼치지 않았는데 어느새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다행히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도 최근에 시작했어요. 노래 넘나 잘 틀어주고요 말도 잘 알아듣습니다. 앞으로의 목표는 조명 연결하는 것이죠 ㅎㅎ 아직까진 날씨 물어보고 노래틀고 하는 정도인데요. 저는 구글 서비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으니까 최대한 연결해볼 수 있는 것들은 연결해보려고 합니다. 


  참 많은 분들이 소개했던 구글 홈 미니 개봉 ! 저도 겨우 포스팅하고 마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