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 2달이 조금 넘었네요. 안방에 둘 서랍장으로 이케아를 선택한 것은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저의 이유는 "냄새가 매우 적다" 입니다. 물론 아예 안나는 것은 아니겠죠. 그런데 다른방에 서랍장 완제품 (이케아꺼 아니고)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건 아직도 저에게는 좋지 않은 냄새가 나요. 본드의 문제겠죠. 이케아 제품이 좀 더 까다로운 기준을 지키고 있을테니 더 나은 본드를 사용했을 것이고 냄새가 적게 난다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안방은 잠자는 곳이니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케아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게 저한테는 잘한 선택이었죠 !




  일단 이케아에 직접가서 한 번 봤어요. 대충 둘러보고 나니 서랍장으로는 말름이 적당해보이더라고요.







말름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브라운스테인 물푸레무늬목, 블랙브라운, 화이트, 화이트스테인 참나무 무늬목. 저는 참나무 무늬목으로 선택했어요. 안방에 있던 기존 가구 색상이 참나무 무늬목 색상이라서요. 개인적으로 물푸레 무늬목도 이쁠 것 같긴합니다.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한 번에 주문합니다. 배송비가 비싸긴 하지만 차가 없는 저로써는 어쩔 수 없죠 ㅠ 저녁 엄청 늦게 배송받았습니다. 오늘 배송안되는거 아닌가 싶은 시간에 받았죠 ㅎㅎ 





  말름은 2개 박스로 나눠져서 옵니다. 1개는 서랍, 1개는 뼈대? 이렇게요. 말름은 조립하기에 시간도 꽤 걸리고 못질도 해야해서 제일 오래걸렸어요. 그래도 무사히 조립을 마쳤습니다.






  완성 !!!!! 매우매우매우 만족합니다. 조립하는데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앞으로 가구 구매할 때에는 이케아를 제일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 같아요. 만족 !!! ㅎㅎㅎㅎ 







  구매했던 이케아 제품들 나머지도 곧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같이 구매했던 파놈 식탁 !! 정말 맘에 들거든요. 말름보다 더더더더더더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