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녁 시간에 일부러 시간을 내서라도 운동을 해야겠다 싶어서 2가지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땅끄부부 채널의 영상을 보고 근력운동, 다른 하나는 요가소년 채널의 영상을 보면서 요가수련 입니다. 시간이 부족하면 1개만 하는데 그럴 때는 요가소년 영상을 더 자주보게 되는 것 같아요. 초보자도 따라할 수 있는 영상도 있고 아침 or 저녁에 하는 수련도 있고 영상이 매우 많은데 그때 그때 관심있는 걸 찾아보거나 아니면 봤던 것들을 다시 틀어서 보곤 합니다. 



  제대로 잘하고 있는지는 저에게는 많이 중요하진 않고 요가를 해본다는 점, 요가를 하면 몸과 마음이 어느정도 편안해진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몸을 늘려주고 마디마디를 느끼는 것이 이렇게 재미있고 편안해지는 것인지 몰랐어요. 집에서 운동해보실 분들께 추천하고 갑니다.




  목소리가 너무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요가를 해보고 싶은데 남자가 알려주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찾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채널은 안찾아보고 있습니다. 



  요가소년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TRKCuFrRiXQm_gMG1uDvg



  cchart.xyz 에서도 요가소년 정보를 모니터링하고 있는데요. 구독자 수 순위는 5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