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 렛 미 드라이브 " 간단 리뷰


  작가 : 견자

  연재 : 42화 완결



  탑툰의 웹툰 중에 하나인 "렛 미 드라이브" 웹툰 정리해봐요 !! 렛 미 드라이브 작가는 견자님인데요. 그림체가 정말 예쁘고 깔끔한 느낌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새내기"나 "동네누나"도 견자님이 그리신 거에요. 



  탑툰 - 렛 미 드라이브



  운전연수 강사로 살고 있는 남자 주인공과 수강생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입니다. 물론 수강생들이 아마도 엄청 예쁘겠죠? 남자주인공은 오늘 새로운 수강생과 만났는데요. 오 ! 정말 미인이네요. 안그런가요?? 운전연수 강사는 한 눈에 반한 것 같습니다. 






  운전연수 받아보신 분 있나요? 학원에가면 그 노란색 차는 브레이크가 2개자나요. 조수적에 강사님 자리에도 브레이크가 있는 걸로 아는데 그냥 일반 차로 연수를 받으시면 위험상황에서 어떻게 하나? 라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연수를 받고 있는 여자는 엄청 긴장한 것 같습니다. 땀도나고 말이죠. 아 저도 운전 안한지가 오래데서 다시 할 수 있을까? ㅠㅠㅠ 걱정되네요.






  긴장 때문인지 아니면 철벽인지 수강생은 단답형으로 대답하네요. 운전 처음할 때에는 노래 소리도 거슬리지 않나요? ㅎㅎ 제 생각에는 긴장해서 그런 것 같아요. 운전 잘하는지 봐야지 수강생을 한 참 쳐다보는 강사에게 수강생이 한 마디 합니다.




  뭔데 !! 뭘 잘하냐는건데 !!!!!!! 아마도 주차?? 주차 잘하냐고 물어본건가? 아니면 후진?? 후진도 어려우니까 배울려고 !! 그런거죠?? 네??



  탑툰 - 렛 미 드라이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