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집주인 딸내미 - 탑툰 인기웹툰 / TOPTOON (활화산, 앤드류 작가) 다시보기 추천작

집주인 딸내미 - 탑툰 인기웹툰 / TOPTOON (활화산, 앤드류 작가) 다시보기 추천작

 

  오랜 만에 다시 소개해드리는 웹툰 탑툰에서 딱 웹툰 5개만 볼 수 있다면? 저는 '집주인 딸내미 (웹툰바로가기)' 꼭 포함해서 볼 것 같아요. 그정도로 저는 완전 만족하면서 보고 있는 웹툰입니다. 작가는 여러 분들도 다 알고 계시는 활화산 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했고 작화에는 앤드류 작가입니다. 퀄리티가 일딴 매우 쩔어요. 100화도 넘었고 스토리도 쭉쭉 진행되서 아주 몰입감 있게 보고 있는 웹툰입니다. 믿고 정주행, 다시보기 시작하셔도 충분할 것 같아서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집주인 딸래미 썸네일 이미지

  웹툰 '집주인 딸내미' 등장인물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웹툰 제목 그대로 집주인 딸내미는 "유달리" 라는 여자고, 남자주인공은 세들어 살고 있는 가족의 아들 "안준표" 입니다. 준표와 달리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준표네 가족, 달리네 가족과 연관된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사실 준표는 학교에서 엄청 무시당하고 다니는 학생이고 유달리는 학교짱 남친을 두고 있어서 그냥 일진이라고 하면 되려나요? 학교에서는 준표를 무시하지만 집에서는 같이 노는 그런 이중적인 면을 보여줍니다. 

 

여자주인공 달리와 또 다른 여자주인공

 

  여자주인공이 한 명만 나온다고 생각하셨다면? NONO. 그남자의 자취방 못지 않게 많은 여자주인공들이 나오는 웹툰이에요. 메인 여자주인공 달리를 포함해서 달리의 친구들, 준표 엄마, 윗집 할아버지네 가족들 등등 100화가 넘게 진행된만큼 많은 여자주인공들이 나오는 웹툰입니다. 

 

남자주인공과 금발 미녀 여자주인공

  달리도 매력적이지만 준표가 힘들때 도와주는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있는데, 마음도 착하고 그래서 저는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준표를 도와주는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없었다면 준표가 잘 성장할 수 있었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요.

 

 

여자주인공 달리

 

  달리와 준표는 뭐하고 논다는거죠? 달리 손은 뭔가요? ㅋㅋㅋㅋ 둘이 집에서는 친한거는 알겠는데 뭐하고 노는지는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ㅎㅎ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무려 120화를 넘겨서 130화 140화 150화도 넘어설 기세를 보여주는 웹툰입니다. 100화가 넘으면 지루해지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 오히려 저는 100화를 딱 넘어서는 순간부터 더 재미가 느껴지더라고요. 같이봐요 ! ㅎㅎ 

 

  아래에는 활화산 작가를 포함해서 탑툰에서 연재 중인 여러 웹튼들 중에서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집주인 딸래미 만큼이나 재미있는 웹툰들에 대한 소개니까 웹툰을 고르실 때 참고해서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탑툰웹툰 약점 / 허스키팀, Gyou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TOPTOON 웹툰 '약점' / 허스키팀, Gyou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약점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요즘 이 웹툰의 인기 어마 무시하죠. 새로운

ngee.tistory.com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28화 연재중)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피트니스 (웹툰링크)' 웹툰은 근래 봤던 웹툰 중에서도 재미로만 따져도 손에 꼽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요즘 사람들 사이

allwebtoon.tistory.com

 

연재웹툰 '아나운서' / 탑툰, TOPTOON / 방송국, 예쁨

연재웹툰 '아나운서' / 탑툰, TOPTOON / 방송국, 예쁨 연재 웹툰 중에서 잘나가는, 인가많은, 사랑받는, 여캐이쁜, 남캐이쁜, 스토리굿 웹툰 하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바로바로 '아나운서 (웹�

jakgga.tistory.com

 

#toptoon #webtoon #manhwa #raw #wlqwndls #Ekfsoal #Ekffoal #활화산 #앤드류 #작가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