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 가정부길들이기 (웹툰, 연상)

반응형

웹툰 " 가정부 길들이기 " 간단 리뷰

 

  작가 : Serious

  연재 : 44화 완결

 

 

  탑툰에서 보실 수 있는 인기 웹툰 중에 하나인 "가정부 길들이기" 간단하게 리뷰해봅니다. 부자집 아들인 고동수는 부모님이 해외에서 사업을 하는 동안 열심히 놀았습니다. 집에 돈이 많으니까 삼수생인데도 열심히 놀았죠. 어느날 부모님이 한국에 돌아오고 그 때 가정부와 가정부의 딸을 같이 데려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여자주인공으로는 가정부 아줌마는 아닌다, 그리고 아닌다의 딸 스실라야가 나옵니다. 물론 다른 여자주인공들도 많이 나와요. 남자주인공은 두 사람을 만나고 나서 스실라야(딸)에게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당연히 또래니까요.

 

메인 여자주인공

 

  처음에는 스실라에 관심이 있던 고동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가정부(아닌다)에게 관심이 가게 됩니다. 고동수가 그렇게 괜찮은 사람이 아니라서 가정부에 대한 관심이 순수하지만은 않았죠. 오히려 불순한 의도가 더 많았거든요. 

 

 

  '가정부 길들이기' 웹툰 주인공 !! 고동수가 아무리 나쁜놈이어도 처음부터 막장은 아니였고, 가정부를 어떻게 할 수는 없어서 그냥 포기하려고 했는데 우연히 어떤 광경을 봐버렸습니다. 어떤 광경을 봤길래 가정부는 고동수의 말을 무조건 들어야 하는 상황이 되었을까요 ?!!!

 

  고동수는 이제 약점을 잡고 가정부를 마음대로 조종하려고 합니다. 웹툰 제목처럼 '가정부 길들이기'가 시작된 것이죠. 탑툰에서 완결된 총 44화 웹툰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연휴에 완결되었고 좀 야하고, 정주행 해볼만한거 없나? 싶으신 분들은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Serious 작가가 정말 나쁜남자를 표현하는데는 최고 같습니다. 정주행도 좋고 이미 다 보신 분들도 재미있는 부분만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소장한 웹툰의 다시보기는 언제나 무료자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