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잘난 것도 없으면서! (웹툰, 쎈척, 노랑머리, 25화)

웹툰 " 잘난 것도 없으면서!" 간단 리뷰

  작가 : 아뵤4 / Bolp.

  연재 : 25화 연재 중 (2019.03.21 기준)



  잘난 것도 없으면서! 바로가기




  대학교에서 쎈척하는 노랑머리 남자(박준현)와 다른 사람과 교류가 거의 없는 여자주인공(김수진)이 한 방에 있습니다. 노랑머리가 술 먹고 여자주인공을 찾아온 것인데요. 괴롭히러 찾아왔다고 무작정 찾아왔습니다. 남의 집을 무작정 처들어오면 범죄입니다. ㅋㅋㅋㅋ 암튼 노랑머리 쎈척은 혼자 다하지만 실제로도 그럴까요? 아니 그러고 무작정 왔다고 문을 열어줘도 안되요 ㅋㅋㅋ 



노랑머리와 여자주인공

나정도는 보낼 수 있다며?




  웹툰 제목은인 잘난 것도 없으면서!  는 쎈척하는 노랑머리 남자에게 여자주인공이 하는 말 같네요. 어릴 때에는 쎈척하고 싶죠 잘난 것도 없으면서 말이죠 ㅋㅋㅋㅋ 커서 안그러면 되는거죠?? 쎈척 노랑머리와 아웃사이더의 관계가 어떻게 될까요. 노랑머리는 계속 쎈척만 할까요??



  잘난 것도 없으면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