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개,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간단하게 확인해볼게요. 


  일단 최대한도는 300만원까지, 최저금리는 연 3.66% 입니다(2019년 3월 3일 기준). 휴대폰 본인인증해서 신용등급 및 금리를 확인하게 되고 OK 하시면 계좌에서 바로 출금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300만원이 입금되는게 아니라 마이너스 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사용하지 않으시면 이자는 Zero !! 하지만 사용하시면 매월 정해진 날짜에 통장에서 이자가 빠져 나간다고 해요. 급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한 서비스죠. 




  자주하는 질문에 좀 더 내용이 잘 나와있습니다. 만약 사용하고 이자를 못내면 당연히 신용등급에 큰 영향이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까 이자는 꼭 잘 내도록 합시다. 변동금리 상품이지만 대출 1년 동안은 정해진 금리로 사용하시고 다시 계약하실 때 변동된 금리가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앱에서는 상품안내 / 금리정보 다양한 정보를 더 제공하고 있으니까 대출 실행하시기 전에 충분히 읽어보고 대출하세요 !! 




  토스에서도 비슷한 내용의 대출 서비스가 있으니까 거기서도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출하면 꼭 은행가서 해야 한다고 생각해왔는데 실제로 이미 많은 서비스가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카카오뱅크랑 토스는 넘 편해서 앞으로 은행들도 이런식으로 바뀌지 않을까 생각되기도 하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