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마돈나' / 완결, 이지훈, 한아름 작가

(68화) 완결웹툰 '마돈나' / 완결, 이지훈, 한아름 작가 

 

  작가 : 이지훈 / 한아름

  작가의 다른 웹툰 : 뭐가 나빠

 

  완결웹툰 '마돈나 (웹툰바로가기)' 간단하게 리뷰해봅니다. 일단 스토리가 탄탄하고 그림체가 좋은 웹툰이라는 소개가 적절할 것 같네요. 68화로 완결이라서 주말에 정주행 하기에도 아주 적당한 길이라는 사실 아시죠? 하루에 34화 정도씩 보시면 되는데 저는 하루에 30화 정도가 딱 적당하더라고!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말에 정주행 어떠세요?

 

  웹툰 '마돈나'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해요. 어떤 여자가 약을 잔뜩 먹고 자살기도를 합니다. 결혼한 여자는 집도 부유했지만 남편과의 관계가 좋지 못했죠. 어떻게 보면 관심을 받고 싶어서 이런 시도를 한게 아닐까요? 남편이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많이 사랑해줬지만 둘이 있을 때는 차가웠거든요. 여자 입장에서는 사랑이 식었구나 쇼윈도 부부가 아닐까? ㅠ 뭐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마디로 행복한 결혼생활은 아니였죠. 여자는 자살에 실패했죠. 다행이죠? 잠에서 깨어나자 살아있음에 감사하며 병원에서 옆자리를 지켜준 남편에게 용서를 빌며 다가갑니다.

 

 

  그런데.. 남편 혼자 있는게 아니였던거죠. 어떤 여자의 콜록 거리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헐 ! 이게 무슨 !! 정말 큰 충격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여자주인공. 남편은 반성한게 아니였어요 !! 와이프가 있는 병실에 다른 여자를 끌어들인 것도 헐인데 심지어는 그 여자하고 그런짓까지 하고 있었으니까요 ㅠ 이런 정도의 남편이라면 부인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것도 조금은 이해가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조금이 아니라 많이 이해되는 것 같은데요? 아니 그래도 복수해야지 왜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을까요 ㅠ

 

 

    웹툰 '마돈나'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그림체, 스토리 모두 퀄리티가 있는 웹툰입니다. 이번에 탑툰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정주행 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리고요 ! 이제 곧 주말인데 ㅎㅎ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금요일만 버텨보자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