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비밀친구 (연재, 친구 여친, 애인)

웹툰 " 비밀친구 " 간단 리뷰


  작가 : S.L.co엘라

  작가의 다른 웹툰 : 미망인

  연재 : 38화 연재 중 (2019.03.29. 기준)



  웹툰 - 비밀친구 바로가기




  친구 용민이가 불러서 술자리에 나간 명석이 !!! 존잘인 용민이 옆에는 항상 여자친구들이 있었죠.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여자친구가 앉아 있는데 오랜만에 봐서 몰랐는데 여자친구는 사실 명석이가 고등학교 때 고백했다가 차였던 여자였습니다 ㅠㅠ 용민이 나쁜놈 ㅠ 






  용민이가 술 사준데서 나갔는데 명석이가 취해서 잠깐 졸고 있을 때 용민이랑 여자친구는 어디로가 사라졌습니다. ㅠㅠㅠ 진짜 나쁘네요. 결국에 명석이가 결제하고 이제 다시는 용민이 안만난다고 다짐하면서 화장실에 갔습니다.



  그런데 화장실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 걸 듣고 명석이가 몰래 훔쳐보고 결국에 보면 안되는 걸 본 것 같네요. 용민이도 진짜 나빴다 명석이가 좋아했던 여자인데 그 여자랑 사귀는 것도 그렇고 명식이가 볼 수 있는 상황까지 만들고 어휴 저같으면 영원히 안보고 살 것 같은데 !! 



  나쁜친구 용민이와 ㅋㅋㅋㅋ 명석이 그리고 용민이 여자친구와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바로 확인해보세요. 아직 연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용민이 진짜 나빴음 ㅋㅋㅋ




  웹툰 - 비밀친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