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사전예약 & 오픈

마녀병기 플레이 해봤습니다. (같이해요, 모바일, 게임, 추천)



  "마녀병기" 모바일 게임이 구글플레이에서 사용자평가를 보니까 꽤 괜찮다는 칭찬이 많아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왜 칭찬이 많았는지 알 수 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플레이 후기를 남겨봅니다. 



  마녀병기 설치 바로가기



  플레이 간단 소감은 !!!! 재미있다 !!!!! ㅋㅋㅋㅋㅋ 물론 아직 다 이해하지 못해서 공식카페에서 정보를 더 읽어봐야 할 것 같긴 한데요. 이런식의 육성 + 스토리 + 수집 + 롤플레잉 게임 정말 좋아하거든요. 직접 플레이 하면서 찍은 스샷과 영상 1개 공유해봅니다. 게임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마녀병기 메인사진




  플레이 도중 중간 중간에 나오는 일러스트 정말 이쁜거 많네요. 소년이 소녀가 되어버린 아주 중요한 순간을 포착한 일러랍니다. ㅋㅋㅋ 플레이 해보시면 알게되요.





  게임 조작은 간단하더라고요. 아무곳이나 터치해서 드레그하면 캐릭터가 움직이고요. 자동으로 전투도 합니다. 수동으로도 가능한데 적 근처에가면 자동으로 싸우게 하는게 편하겠죠? 하단에 있는 병기들을 써서 무기를 바꾸거나 도움을 주는 스킬을 쓰도록 할 수 있고요. 말로 하니까 복잡한데 튜토리얼 형식의 앞부분을 수행하면 다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뒀네요.







  넘 싱거운 적보다는 어느정도 아슬아슬한 적들이 더 좋지 않나요? 클리어하는 기쁨도 있고요. 











  아래 화면이 메인화면이에요. 여기서 재정비할 수 있고 스토리를 이어나갈 수도 있고요.




  가챠를 2번 시켜주더라고요. 비라.발키리를 얻었는데 좋은건가요? ㅋㅋㅋ







  아래는 직접 플레이 하면서 영상으로 간단하게 찍어봤어요. 느낌을 보시려면 이미지보다는 영상? 일 것 같아서요 !!








렌: 종말이 다가온 순간 뒤바뀐 운명



에스티나: 신세계의 질서를 세우는 최강병기 그녀



이루카: 각성의 힘으로 이 세계에 심판을



라파엘: 병기로 된 그녀, 그녀와 맞이할 스토리는?



종말의 낙원에서 펼쳐지는 세상



  일러스트도 멋지죠? 마녀병기를 육성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게임 화면도 좋은 편이고요. 새로운 게임 찾으시는 분들께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계속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마녀병기 설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