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교환학생 (완결, 25화, 대학생, 외국인)

웹툰 " 교환학생 " 간단 리뷰


  작가 : 홍덕화

  연재 : 25화 완결



  웹툰 - 교환학생



  

  어떻게 하다 보니까 한국 대학생 남자 2명, 교환학생으로 온 여자 2명이 같이 술을 마시게 되었죠. 빨리 언어가 자유로워지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번역기 성능도 많이 좋아졌자나요. AI로 결국 나중에는 진짜 실시간 번역 잘되고 그러면 좋겠다. 한 10년 기다리면 될까요? ㅎㅎㅎ 


건배 ! 반갑습니다.




  남자주인공 (갈색머리)은 긴머리 여자에게 "쉬었다 갈래?" 라는 멘트를 쳤다가 쉽게 거절당하죠 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저찌 번호는 받았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전화하면서 창밖을 내다 보는데... 



오빠가 지금 무슨말 하려는지 알아요.



  옆 건물에 사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전화 받을 때 하필이면 둘다 창문을 열고 받아서. 가까이 사는 만큼 여러 에피소드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옆집! 아니 옆건물!



  25화로 완결된 웹툰 !! 빠르게 몰아서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 웹툰을 봤지만 교환학생과의 썸은 별로 없었던 내용 같아요. 과연 둘은 썸을 타고 연애까지 성공할 수 있을까요?? 링크를 통해서 웹툰으로 바로 이동해보세요 !!





  웹툰 - 교환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