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심쿵 오피스레이디S (완결, 시즌3, 회사, 하렘)

웹툰 " 심쿵! 오피스레이디S " 간단 리뷰


  작가 : 미누민두&허스키놈

  연재 : 시즌1 (32화), 시즌2 (20화), 시즌3 (35화) 완결




  웹툰 - 심쿵! 오피스레이디S




  아이모 라는 회사에 취직한 이미남 (남자주인공). 이름답게 잘생겼으려나요? ㅋㅋㅋ 

  이미남은 첫 출근하고 상사와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고 있습니다만...


엘리베이터 사고



  상사는 천진난만하게 엘리베이터 정기점검한다고 다른 거 타라는 것을 기억해내죠 ㅋㅋㅋㅋ 저 표정!!!!!! ㅋㅋㅋㅋ 



정기점검 한다고 다른거 타랬는데




  엘리베이터가 정지하면 에어콘도 안나올테니 더워지는건 이해하는데 갑자기 옷을 푸는 여자 선배!! 이미남은 첫 출근 부터 여러 위기에 부딪치게 되네요. ㅠㅠㅠㅠㅠ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


 덥다며 옷을 푸는 상사




  무려 시즌 3까지 나온 웹툰입니다. 다 합쳐서 87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 대박 !! 엄청 오랜 시간 동안 연재되었고 지금은 완결되었습니다. 그만큼 내용이 재미있고 작화도 멋지니까 가능했겠죠??? 시즌 마다 끊어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해봅니다. 웹툰에서 나머지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웹툰 - 심쿵! 오피스레이디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