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 멋진 신세계 (탑툰 연재중, 오피스, 회사원, 대기업, 상사)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처음 봤을 때 느낌보다 더 강렬한 느낌을 풍기고 있는 웹툰입니다. 바로 '멋진 신세계 (웹툰바로가기)' 인데요. 처음에는 미디어로 봤던 신세계가 생각나면서 흥미를 가졌는데 웹툰을 보고 나서는 신세계라는 단어를 보면 이 웹툰이 먼저 생각나요. 그정도로 강렬한 포스로 연재되고 있는 웹툰이라 소개해봅니다. 

 

 

웹툰 멋진 신세계 썸네일

'멋진 신세계 (웹툰바로가기)'

  

  먼저 작가는 다들 들어보셨을 것 같은 고손작 작가와 윤곤지 작가입니다. 너무 유명해서 작가들의 웹툰은 소개해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전 웹툰들도 성공적이었는데 멋진 신세계를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스토리나 그림체나 모두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겠죠 ㅎㅎ

 

 

아랫집 유숙영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이호승과 유숙영
회사에서와는 다르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은 좋은 대기업에 다니고 있는데요. 하지만 스펙은 좋지 못합니다. 정부지원으로 운 좋게 대기업에 합격한거라 회사에서는 시험도 안본 실력 없는 음침한 그런 사람으로 인식되고 있죠 ㅠㅠㅠㅠㅠ 그래서 회사에서 인정은 받지 못하지만 아무튼 그래도 주인공은 오늘도 회사로 발걸음을 옮겨갑니다. 잘 다니고 월급 받으면 되는거죠 !! 인정도 필요하지만요.

 

 

'멋진 신세계 (웹툰바로가기)' 

 

 

  출근길에 만난 아랫집 유숙영은 남자주인공이 좋아하는 여자 같네요. 일부러 말도 걸어보고 부끄러워하고 칭찬도 하고 말이죠. 출근길에는 좋은일이 있었는데 회사에서는 과연 어떨까요? 회사에서는 워낙 호구같은 인물로 찍혀있어서 썸이나 연애 상대를 만나기가 어려울 것 같은데 말이죠. 회사에서의 사건 사고 그리고 남자주인공의 대처 !! 호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이 남자주인공이 그렇게 착한 인물은 아니에요. 그래서 더 특색있는 캐릭터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왜냐하면 그냥 착한 남자만 나와서 순애보 같은 스토리는 많자나요. 양아치 남자주인공이 나와서 시종일관 나쁜 남자행동 하는 것도 많은데 이렇게 여러 방면에서 복잡하고 회사에서 더 높은 자리, 힘을 가지고 싶어서 행동하는 그런 남자 스타일은 많지 않은 것 같아서 특색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멋진 신세계 (웹툰바로가기)' 아무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인 것에 대해서는 공감할 수 있습니다. 벌써 50화를 넘어서 51화가 연재중이고 60화 70화 100화 갈 수 있는 웹툰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직 신세계를 만들었다고 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으니까 말이죠. 매주 토요일에 연재되니까요. 주말에 즐거운 마음으로 보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