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여초회사 신입사원 (연재, 상상, 사회초년생, 회사생활)

웹툰 " 여초회사 신입사원 " 간단 리뷰

 

  작가 : S.L.co엘라

  연재 : 9화 연재 중 (2019.04.24. 기준)

 

 

  웹툰 - 여초회사 신입사원 바로가기

 

 

  여초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 나태한은 회사 첫 출근날부터 정신을 놓고 지냅니다. 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뽑힌거지? ㅎㅎ 아무튼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이 모두 여자인 회사입니다. 그런데 나태한은 여자를 보면 쉽게 상상 하는 버릇까지 있어서 선배가 일을 가르쳐 주는데 그 선배를 보면서 상상을 하다가 걸리게 됩니다. 헐헐 !!! 

 

  나태한은 상상하는 버릇을 고칠 수 있을까요?? 사고칠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 나태한의 신입사원 회사 생활을 같이 확인해봐요 !! 나태한의 상상과 함께요 !! 뒷 이야기는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

 

 

 

  웹툰 - 여초회사 신입사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