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5월 5주차 웹툰 추천 3 (탑툰)

내맘대로 2019-05, 5주차 추천웹툰 (탑툰)

 

매주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 중에 3개를 뽑아서 추천합니다.

 

 

1. 수양딸 (웹툰 바로가기)

 

  2019년 3월 5일에 최종화가 올라오면서 완결된 웹툰이죠. 일단 스토리가 넘나 자극적이고 그림체도 굳굳이라 인기가 많은 웹툰 같아요. 예전 애인의 딸을 수양딸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수양딸 삼은 서윤이

  서윤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아무리 그래도 예전 애인의 딸을 수양딸 삼기는 쉽지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서윤이가 씩씩하게 지내는 것을 보니까 다행이다 싶기도 하고요. 서윤이와 아저씨의 동거가 궁금하시면 수양딸을 추천합니다. 

 

  수양딸 웹툰 바로가기

 

 

 

 

2. 해금 (웹툰 바로가기)

 

  해금 시작되는 쾌락 웹툰은 아직 연재되고 있는 핫한 웹툰입니다. 무려 지금 78화까지 나왔네요. 여자들만 살고 있는 집에서 간병인으로 일하게된 남자주인공을 통해서 딸들이 남자를 알아가는 그런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그림체는 아래 한 장만 보셔도 확실히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딸 2명과 같은 집에 살면서 벌어지는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엄마가 막아서 남자들과 접촉할 기회가 별로 없었던 순수한 어떻게 보면 순진한 느낌을 받으실지도?  

 

  해금 웹툰 바로가기

 

 

 

 

3. 동네누나 (웹툰 바로가기)

 

  견자 웹툰. 탑툰에서 연재되는 대부분 웹툰이 그림체 좋은데 이건 좋은걸 넘어서 쩌는 수준? 동네누나입니다. 남자주인공이 친하게 지내는 동네누나와 그렇고 그런 관계로 발전해 나가는 내용인데요. 약간 철없는 20대 초반의 남자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웹툰 같아요. 그리고 누나도 어리지만 그래도 어른스러운 모습도 보실 수 있고요.

 

  오해입니다. 저질 아니거든요 ! 인생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건데? 

 

  동네누나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