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6월 1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내맘대로 2019-06, 1주차 추천웹툰 (탑툰)

 

매주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 중에 3개를 뽑아서 추천합니다.

 

 

1. 훔쳐보기 (웹툰 바로가기) / 이을, 타르초

 

  탑툰에서 인기많은 웹툰하면 생각나는 '훔쳐보기' !!! 무려 125화까지 나왔어요. 그리고 아직 연재가 진행되고 있고요. 장편이라 도전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렇게 인기를 끌면서 장편으로 연재되는 웹툰이라 스토리 재미는 당연히 보장 !! 그림체도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죠.

  지하철을 타고 회사에 출근하고 있는 여주인공. 이렇게 보면 평범해 보이는 출근길인데 갑자기 뒤에 누군가 툭 치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헐.. 여주인공은 어떻게 할까요?

 

훔쳐보기 웹툰 바로가기

 

 

 

 

2. 이모의 비밀 (웹툰 바로가기) / 한수, 기둥서방

 

  두 번째로 추천해보는 웹툰은 '이모의 비밀' !! 이모랑 같이 살고 있는 유준혁(남자주인공)은 어릴 때 사고로 부모님을 잃었는데 이모(혜진)가 키워줬죠. 그래서 이모랑 같이 살고 있는데 준혁이는 자꾸만 이상한 감정? 느낌?을 받습니다. 

 

 

  이모의 비밀은 지금 40화까지 연재되었어요. 팜므파탈 여주인공이라고 할까요? 매력적인 이모, 이쁜 이모와 준혁이와의 관계 그리고 둘을 둘러싼 여러 인물과의 이야기가 재미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모의 비밀 웹툰 바로가기

 

 

 

 

3. 작은전쟁 (웹툰 바로가기) / 얀새, 타르초

 

  말하자면 남자주인공은 보스(건철)의 여자를 좋아하는 그런 상황이죠. 보스라고 말하긴 했지만 작은 패밀리(?)에 우두머리인 건철의 여러 여자 중에 한 명을 좋아하고 있거든요. 바로바로 우미희. 

 

 

 

  작은 전쟁 웹툰은 6월 2일 기준으로 42화까지 나왔네요. 그림체가 돋보이는 웹툰 같아요. 스토리도 신선하고요. 고등학교 때 잘못 엮여서 성인이 되서도 계속 벗어나지 못한 남자의 변신을 지켜보실 분은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작은전쟁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