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왜 하면 안돼? / 저스툰, 지카, 로맨스, 혼전순결

웹툰 " 왜 하면 안돼? " 리뷰

 

  작가 : 지카

  연재 : 57화가 연재되고 있네요 (2019.06.08 기준으로요)

 

 

  웹툰 - 왜하면안돼? 바로가기

 

 

  왜 하면 안돼?? 라고 물어보는건 주로 남자쪽이려나요? 이 웹툰에서는 여자주인공 권하비가 하는 말이죠 ㅎㅎㅎ 여자 주인공 권하비는 밥보다 그게 좋다는 성격인데 이번에 정말 어렵게 만난 남자는 무려 혼전순결주의. 권하비 임자 만났네요 ㅋㅋㅋㅋ 

  권하비 (여주)는 방송도 해요. 솔직하게 다 말하는 성격이라 애인이 생겼다. 그리고 그 애인이 오늘 집에 온다 다 말했는데 ㅋㅋㅋㅋ 남자친구는 혼전순결주의라서 거부하네요. 권하비가 왜 하면 안돼? 라고 말할만 하죠 ㅎ 둘의 신선한 러브 스토리가 궁금하시면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웹툰 - 왜하면안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