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6월 3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투믹스) / 15분, 옆방의주라, 나를찾아줘

내맘대로 2019-06, 3주차 추천웹툰 (투믹스)

 

2019년 6월 3째주 투믹스에서 보실 수 있는 웹툰 중에 3개를 뽑아서 추천합니다.

 

 

 

1. 15분  (웹툰 바로가기) / SWING

 

  이 남자 주인공은 갑자기 시간이 정지되었는데 자신은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버스안에 있던 주인공은 평소에 마음에 담고 있던 여자에게 접근을 합니다. 

 

 

    여러분은 시간 정지할 수 있으면 어떤일을 하실꺼에요? 15분이라면 꽤 긴 시간 같은데 말이죠. 시간정지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15분 웹툰바로가기

 

 

 

 

 

2. 옆방의 주라 (웹툰 바로가기) / JQ, FUNCH STUDIO

 

  옆방에서 같이 살고 있는 주라는 친동생이 아닙니다. ㅠ 친한 친구도 아닌데 동생을 부탁해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살고 있는데요. 한집에 남녀가 같이 살면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벌어지겠죠? ㅎㅎ 

주라

 

  꼭 로맨틱한 상황만 있는 것은 아닐꺼에요. 그리고 주라는 생각보다 강력하거든요; 19화로 비교적 짧게 완결되었으니까 주말에 잠깐 시간내서 보실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 !!

 

옆방의주라 웹툰바로가기

 

 

 

 

 

3. 나를 찾아줘 (웹툰 바로가기) / Donmany

 

  대학교를 간다고 시골에서 보증금을 들고 올라온 순박한 청년은 기가막힌 알바 자리를 찾아냅니다. 다단계 회사 ㅋㅋㅋㅋ 순진하니까 이해해주세요. 아무튼 다단계 회사에 들어가서 이래저래 뜯기다 보니 보증금은 이미 투자해버리고 세자매와 같이 동거를 하게 됩니다.

  

  이 세자매의 한집에서 동거 같이 잘 지낼 수 있을까요? ㅎㅎ 

 

나를 찾아줘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