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2019-07, 4주차 웹툰 추천

하얀방, 파라다이스, 유토피아

 

  하얀방, 파라다이스, 유토피아 웹툰의 공통점 알고 계신가요? 제가 생각했을 때 3개 웹툰은 모두 스토리가 어딘가에 갇혀 있다는 설정입니다. ㅎㅎ 어디에 갇혀있는지는 아래에 소개해볼게요 !! 

 

 

1. 하얀방  (웹툰 바로가기) / 스튜디오 문, 조성재 작가 

 

  온통 하얀색으로 칠해진 곳에서 눈을 뜬 남자와 여자주인공. 방문을 열고 나가려고 해보지만 전혀 열리지 않고.. 완전히 갇혀버린 상태가 되었습니다. 둘은 어떻게 탈출할 수 있을까요? 아니 그전에 무슨 사연으로 이곳에 갇히게 된걸까요? 

 

 

  궁금하다 궁금해 !! 둘이 어떻게 될런지 ㅎㅎㅎ 궁금하다 !!! 완결되었으니까 주말에 웹툰 달려보실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하얀방 >> 웹툰바로가기

 

 

 

 

 

 

2. 파라다이스 (웹툰 바로가기) / 코이, 해피그라 작가

 

  파라다이스 호텔에 갇히게 된 같은 학교 학생 5명의 이야기입니다. 여긴 그래도 방송으로 미션을 던져주고 미션을 해결하면 다른방으로 이동하게 해줍니다. 탈출할 수 있을까요?? 끝까지 탈출한다고 가둔 사람이 마지막에 놓아줄까요? 미션의 난이도가 장난이 아니거든요.

 

 

  아마도 원한이지 않을까요? 이렇게 가두고 괴롭히는 건 원한이 제일 클 것 같은데...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파라다이스 >> 웹툰바로가기

 

 

 

 

 

 

3. 유토피아 (웹툰 바로가기) / 스튜디오 문, 조성재 작가 

 

  유토피아, 하얀방 웹툰의 작가가 동일했네요 !! 유토피아 웹툰은 무려무려 179화까지 나오고 완결되었습니다. 주말을 모두 투입해야 끝까지 볼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주말에 집중해서 긴 웹툰 하나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어떤 외딴 섬에 갇힌 남여 다수가 서로 싸우고 의심하고 사랑하는 그런 내용을 다룬 웹툰입니다. 근데 여기 무시무시한 전과자도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 사람들은 그를 저지할 수 있을까요? 

 

 

  이런 유토피아라면 안갈래요 ㅠㅠㅠㅠ 살아남으면 5억이지만 죽어도 어떻게 할 수 없는 그런 곳 ㅠㅠㅠ 제대로된 정신으로 나올 수 있을것 같지 않아 !! ㅠㅠ

 

 

유토피아 >> 웹툰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