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작가의 웹툰 추천

- 숙모, 여직원들 -

 

 

  필명이 ㅋㅋㅋㅋ 약 이름이랑 같은거죠?? 아무튼 비아그라 작가의 웹툰 2개를 추천해봅니다. 숙모는 진짜 인기 웹툰이라 많이들 보시는 것 같네요. 여직원들은 작년 요맘때 쯤 완결된 웹툰인데 간단한 설명은 아래에서 ~ !!

 

  - 숙모 (비아그라, 쎅시봉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여직원들 (비아그라, 판다스틱 작가) >> 웹툰바로가기

 

 

 

 

 

  숙모 (비아그라, 쎅시봉 작가) - 친조카가 아닌 걸 알아버린 숙모의 야심찬 계획이 시작되는 순간입니다. 약간 모자란 명운이란 아이를 이렇게 오랫동안 키워왔는데... 사실은 친조카가 아니란걸 알게된거죠. 안그래도 남편은 집나가서 오도가도 않는 상황이고 이제는 쌩판 남이라는걸 알게된거니까 숙모도 아니죠 그냥 같이 사는 관계?? 웹툰고고하실래요?

 

 

 

 

 

여직원들 (비아그라, 판다스틱 작가) - 벼락부자가 되버린 출판사 사장. 엄청나게도 멍청한 인간이죠 ㅋㅋㅋㅋ 이유는 일잘하는 직원들 다 해고하고 미모만 뛰어난 여직원들로 꽉꽉 채웠으니까요. 회사가 제대로 굴러갈 것인가 !!!! 아니 그것보다 모든 여직원들을 노리는 출판사 사장과 어떻게 될 것인가가 더 중요하려나요? 웹툰고고하실래요?

 

  비아그라 작가는 진짜 다작하시는 것 같네요. 위 웹툰 말고도 엄마실격, 호구들, 아내의.. ...처재 등 의 웹툰을 만드셨더라고요. 필명의 힘이려나요??? ㅎㅎ 아무튼 새로운 웹툰을 계속 만들수 있는 것도 그동안의 인기가 있으니까 가능한 것 같아요. 주말에 재미있는 인기 작가의 웹툰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