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9월 2주차 투믹스 웹툰추천 / 굿나잇, 마돈나

내맘대로 2019-09, 2주차 투믹스 웹툰추천

굿나잇, 마돈나

 

  투믹스에서 연재되거나 완결된 웹툰 중에서 2개 추천해드려요. 주말에 어디 가시지 마시고 웹툰 정주행 하실 분들에게 강력 추천!! ㅎㅎ 그렇게 길지 않으니까 볼만한 웹툰 찾으신다면 고고 !!

 

 

 

1. 굿나잇  (웹툰 바로가기) / 강작가 작가, ACO 작가

 

  오랜만에 만난 남자와 여자주인공은 잠시 어색한 시간을 가지게 되죠 ㅎㅎㅎ 이유가 모텔 앞에서 뙇 마주친거라서요 ㅎㅎ민망민망. 둘은 한 눈에 서로를 알아보는데... 혹시 예전 애인? 땡. 그럼 친구? 둘이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는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

 

  34화로 그렇게 길지 않게 완결되서 몰아서 보기에 딱 정당한 것 같습니다. 그림체? 굳!!! 스토리도 굳 !!

 

굿나잇 >> 웹툰바로가기

 

 

 

 

 

 

2. 마돈나 (웹툰 바로가기) / 이지훈 작가, 한아름 작가 

 

  마냥 행복하게 살 줄 알았는데... 남편과 행복하지 못했던 아내가 약을 많이 먹었습니다 ㅠㅠㅠ 병원에 누워있는데 유체이탈을 경험하게 되죠.. 병실에 남편이 와있길래 엄청 후회하며 바라보는데... 남편만 있는게 아니네요. 다른 여자도 같이 있네요 이게 무슨일???? 

  

 

  사람은 고쳐쓰지 않는다? ㅎㅎ 남편놈이 아내 아프다고 변할리가 없죠 ㅠ

  68화로 완결되서 약간 길어요 ! 주말에 시간 넉넉하실 때 보시면 좋을 것 같은 웹툰입니다. 스토리, 그림체 정말 굳굳굳 !! 

 

 

마돈나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