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형작가 웹툰추천

형작가 웹툰추천

- 그녀의 11센티, 이중연애, 청순돌의 심야먹방 -

 

 

  형작가의 웹툰들을 쭉 보니까 인기 많았던 웹툰들이더라고요. 지금 연재하고 있는 그녀의 11센티.. 벌써 84화가 나왔죠. 100화 찍을 분위기자나요 ㅎㅎ 이렇게 장편도있고 단편도 있습니다. 이중연애는 60화 완결이라 장편으로 봐야겠죠? 청순돌의 심야먹방은 짧게 1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웹툰들을 연재 혹은 완결한 형작가의 웹툰 간단하게 소개하고 추천해봅니다.

 

  그녀의 11센티 (형작가, 귤피 작가) >> 웹툰바로가기

 

  이중연애 (형작가) >> 웹툰보러 메인화면 바로가기

 

  청순돌의 심야먹방 (형작가, Bible.J 작가) >> 웹툰보러 메인화면 바로가기

 

 

  웹툰보러 메인화면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메인화면으로 연결되요. 검색으로 작품을 검색하시거나 혹은 형작가를 검색하시면 웹툰들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쉽죠? 

 

 

 

 

  그녀의 11센티 (형작가, 귤피 작가) -  진짜 진짜 스토리도 그림도 멋진 웹툰 중에 하나입니다. 84화까지 연재될 정도의 인기라면 !!! 충분히 검증된 웹툰이 아닐까 생각하고요. 남자주인공이 삼촌네 구두방에서 일하면서 건물에 있는 여자들의 구두를 수거하고 갔다주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그곳에서 맺어진 인연들과의 이야기입니다. 삼촌한테 잘해라 !!! 인가?  웹툰gogo??

 

첫날부터 꼬여버린 남자주인공 ㅎㅎㅎ

 

  아래 2개는 간단하게만 소개해드려요 !! ㅎㅎ 

 

  이중연애 (형작가) - 2명의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주인공. 잘생기고 키크고 대학생이고 !! 좋을 때죠? ㅎㅎㅎ 청순하고 통금있는 여자친구 그리고 자취하고 자유로운 여자친구 어떻게 보면 정반대의 여자친구를 사귀고 있는거네요? 둘에게 들키지 않고 연애를 계속할 수 있을까? 궁금하시다면? 웹툰사이트 메인페이지gogo??

 

 

  청순돌의 심야먹방 (형작가, Bible.J 작가) - 짧게 완결된 웹툰이죠. 청순한 아이돌이 심야에는 뭘 먹는지?? ㅎㅎㅎ 알아볼 수 있는 그런 웹툰입니다. 12화니까 가볍게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 웹툰사이트 메인페이지gogo??

 

 

  주말 즐거운 웹툰과 함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