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회사 (오피스) 웹툰추천 - 003

회사 (오피스) 웹툰추천 - 003

 

  회사, 오피스가 배경인 웹툰 추천 3번째 포스팅입니다 !! 첫 번째, 두 번째 포스팅에서도 핫한 회사 배경 웹툰을 추천해드렸는데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이동이동 하시고요. 

 

2019/07/28 -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1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1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1 대학교(캠퍼스) 못지 않게 많은 배경이 되곤 하는 곳이죠 ! 바로 회사(오피스) 관련 웹툰 추천해드려요. 많으니까 이것도 001, 002로 나눠서 추천해보려고요. - 그녀의 11센티 (형..

ngee.tistory.com

2019/09/23 - 회사 (오피스) 웹툰추천 - 002

 

회사 (오피스) 웹툰추천 - 002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2 회사, 오피스가 배경인 웹툰 추천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2번째 포스팅에서 더 추천해드려요. 첫번째 포스팅에서는 그녀의 11센티, 위아래, 우리 야근할까요? 웹툰을 소개해드..

ngee.tistory.com

 

 

  3번째에도 2개의 웹툰을 소개해드립니다. 

 

  - 비서의 속사정 (CLITO, 엘리제 신) >> 웹툰바로가기

 

  - 상사 뒤집기 (허스키놈, Red-A, jake) >> 웹툰바로가기

  

 

 

비서의 속사정 (CLITO, 엘리제 신) - 1인 1비서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어떤 회사의 이야기입니다. 남자 사원 모두에게 여자 비서와 함께 하게 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죠. 돈은 비서가 더 많이 벌지만... 비서를 평가하는 것은 남자 사원. 그래서 나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도.. 좋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도 보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비서의 속사정 웹툰의 두 주인공, 여자주인공(유리나), 남자주인공(박성철)은 회사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까요?? 웹툰gogo??

 

 

 

 

상사 뒤집기 (허스키놈, Red-A, jake) - 그림체 부터 힘이 뽝! 들어간 것 같죠? 어떤 큰 회사의 인턴으로 들어간 남자주인공은 사수를 만나게 되는데 그 사수가 이렇게?? 이쁘다면? ㅎㅎㅎ 이쁘면 다 좋을 것 같았는데 그게 아닐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인턴으로 들어가서 고생하는 남자주인공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웹툰 !!  웹툰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