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1코인 웹툰추천 (10.11 ~ 10.15) - 구해줘 탑툰즈

탑툰 1코인 웹툰추천 (10.11 ~ 10.15) - 구해줘 탑툰즈.

- S메이트, 동창모임, 세자매 -

 

  구해줘 탑툰즈 !! 이벤트로 S메이트, 동창모임, 세자매 웹툰이 1코인으로 풀렸습니다. 이벤트 기간 확인하시고 1코인으로 보실 수 있을 때 재미있게 감상하시라고 추천해봅니다. 

 

 

  구해줘 ! 탑툰즈의 첫 번째 웹툰은 거북발 작가의 S메이트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거북발 작가는 H메이트를 정말 히트 히트 히트하면서 완결했고 지금은 S메이트를 연재하고 있죠. H메이트 보셨던 분들이라면 얼마나 스토리 + 그림체가 멋진지 알고 계실거에요. S메이트는 남자주인공이 쉐어하우스의 관리인이 되면서 쉐어하우스 입주인들과 썸을 타기도.. 사랑을 나누기도 하는 그런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여자주인공도 정말 이쁘게 그리시고요. 그래서 추천추천 !! 웹툰gogo??

 

 

 

  구해줘 ! 탑툰즈의 두 번째 웹툰은 AA MEDIA 작가의 동창모임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동창모임 보통 술마시고 그런거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좀 분위기가 다릅니다. 어른이 되었지만 아직 어릴 때 즐겨하던 놀이를 하고요. 놀이를 해서 짝꿍을 정하는 것까지는 어릴 때 하던건데.. 성인이 된 지금은 짝꿍이 된 이후에 하는 일이 ... 다르죠. 웹툰gogo??

 

 

  구해줘 ! 탑툰즈의 세 번째 웹툰은 만지작 작가의 세자매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완결되었고요. 간단하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면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첫사랑과 제일 친한 친구가 결혼해서 낳은 세자매와 한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집이라고 하지만 대저택이죠 ㅎㅎㅎ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었길래 ?? 웹툰gogo??

 

 

  주말에 보실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1코인 이벤트가 반갑죠 !!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