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19 웹툰추천 002 동네누나 (탑툰 인기웹툰, 1위, 타르초, 견자)

19 웹툰추천 002 동네누나 (탑툰 인기웹툰, 1위, 타르초, 견자)

 

  19 웹툰추천 002번째는 동네누나입니다. 사실 이 웹툰은 정말 인기가 많아서 한 번쯤은 보셨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 못보신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그냥 넘어갈 수는 없죠. 2019년 12월 15일 기준, 60화가 연재되었습니다. 회차가 좀 있지만 매화가 흥미진진해서 정주행 하셔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남자주인공 대학생 지호와 친한 동네누나들과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철이 약간 없지만 직진남 지호, 그런 지호를 귀엽게만 바라보던 동네누나들이 지호를 다르게 보고 느끼면서 여러 감정들이 나오는데 스토리에서도 그림체에서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탑툰 동네누나 웹툰은 타르초, 견자 작가가 만들고 있는데 워낙 유명하신 작가들이죠. 타르초 작가는 인기웹툰을 정말 휩쓸고 있는 것 같아요. 훔쳐보기, 작은전쟁, 비터스윗 등의 작품을 연재하거나 완결했고요. 동네누나까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클라스 같아요. 견자 작가는 그림체로는 정말 탑인 것 같지 않나요? 많은 분들에게 그림체로 인정받는 것 같아요. 새내기, 렛미드라이브를 완결했고 지금은 동네누나를 그리고 있죠.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실제로 봐야 느낌이 오실테니까 링크 추가해둡니다. ㅎㅎ

 

 

  19웹툰추천 002 >> '동네누나' 바로가기

 

  물론 동네누나만 나오진 않습니다 ㅎㅎ 여러 여주인공들이 등장하는데.. 여러 분들은 어떤 여자주인공에게 제일 마음이 갈지 궁금하네요 !! 

 

 

  19웹툰추천 002 >> '동네누나' 바로가기

 

 

 

#웹툰추천

#동네누나

#탑툰

#19웹툰

#인기웹툰

#타르초

#견자

#작가

#정주행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