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ngee

대만여행 임가화원 방문 후기

대만여행 임가화원 (The Lin Family Manson and Garden) 방문 후기

 

임가화원 방문 해야합니까? 말아야 합니까? 저의 결론은 가세요 ! 

입장료는 80대만달러 그러니까 약 3200원 정도의 입장료가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너무 좋던데요? 후다닥 둘러보면 금방 보겠지만 천천히 구경하고 의자에 앉아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그런 관광지였습니다. 웅장하고 화려하고 보다는 어느정도 화려하지만 수수한 면도 있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대만여행 임가화원
대만여행 임가화원
대만여행 임가화원
대만여행 임가화원

 

  저는 나무들 좋아하는데 임가화원에는 나무들도 많고 ! 심지어 호수도 있고 그래요 ㅎㅎ.

  앉아서 쉴만한 곳도 꽤 있는 편이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사진찍고 하시더라고요. 은근 넓어요.

 

 

대만여행 임가화원
대만여행 임가화원 호수
대만여행 임가화원 호수

 

  찾아가는 방법은 구글맵으로 찍으면 다 나오니까 패스합니다. 12월에 방문했는데 낮에는 햇빛이 뜨거워서 반팔입고 다니는 분들도 많았고요. 저녁에는 쌀쌀하니 가디건 챙기면 좋겠습니다. 지금 1월은 조금 더 추워졌겠지만 그래도 엄~~~~청 춥고 그렇진 않을 것 같네요.

 

  임가화원의 매력은 다양함에 있는 것 같아요. 나무들도 크고, 저택도 있고, 호수도 있고요. 사진 찍을만한 핫플레이스 많으니까 여자분들은 이쁘게 입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아침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고 그렇지 않았어요. 

 

  주변에 같이 방문할만한 곳이 있으면 좋을 텐데 저는 임가화원만 보고 왔습니다. 이날 여행 코스가 오전에 임가화원 방문,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춘수당 점심식사, 단수이 방문, 스린야시장 구경하는 코스였는데. 힘들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임가화원, 단수이 모두 좋았고 단수이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설명할게요. 약간의 팁? 같은 것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가화원 지하철로 그리 멀지 않으니까 이쁜 사진 찍고 싶은 분들이나 잘 보존된 임씨 가문의 집을 구경해보고 싶은 분들, 대만의 예전 생활의 흔적이 남아있는 관광지를 구경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관광지로 생각합니다. 여행코스에 반영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날씨가 좋은 날 방문하는 것이 당연히 좋겠죠?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다했어요 ㅎㅎ. 물론 화원도 좋았고요. 이상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