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ngee

대만여행 / 만화같은 느낌의 타이베이 골목

대만여행 / 만화같은 느낌의 타이베이 골목

 

  이날은 날씨도 좋았고 추운날 따듯한 곳에서 지내는거 진짜 매력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더운날 추운 곳에서 보내보자 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아무튼 이날 날씨 진짜 좋았어요.

 

  첫 번째 사진은 임가화원 방문했을 때 사진이에요. 날씨 보시라고 올려봤어요. 12월이었는데 반팔도 가능했던 날씨였죠. 너무 좋더라고요. 대만여행은 겨울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여름에도 가봤는데 숨이 턱 막히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겨울에는 그냥 한국 가을날씨였어요. 숨 막히는 것 없고 넘나 좋은 대만. 다시 가고 싶네요. 다시 가면 더 잘먹고 잘놀 수 있을 것 같은데 ㅎㅎㅎ 

 

대만 임가화원 날씨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만든 사진입니다. 구름이 무슨 진짜 귀여웠어요. 그린 것 같은 느낌 좀 있죠? ㅎㅎ 임가화원 갈 때 어떤 사당을 지났는데 향 냄새가 너무 심한거에요. 그래서 약간 돌아서 가야지 하고 돌아서 지하철역을 가는데 만나게 된 거리입니다. 

 

임가화원에서 지하철 가는 도중에 컷1
임가화원에서 지하철 가는 도중에 컷2

  사진에서 버스를 보니까 생각나는게 있네요. 한국과 마찬가지로 승하차 모두 태그 하시면 됩니다. 저는 예류 버스타고 다녀올 때 하차할 때 한 번 안찍고 내렸다가 다시 버스 탈때 안찍히는거에요. 뭐라뭐라 운전기사 아저씨가 말하는데 잘 모르겠고 ㅎㅎㅎ 그래도 운전기사 아저씨가 친절히 응대해줘서 좋았어요. 여러 분은 승하차 모두 태그하고 내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