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도 Luxe Ocean SK VIEW 청약 정보

송도 럭스오션 SK뷰 분양 기다리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드디어 나왔죠. 1114세대이고 특공은 없고 1순위, 2순위 모집을 통해 청약을 받습니다. 1순위는 2월 7일, 2순위는 2월 8일날 청약이에요. 인천대교, 서해바다 조망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서 많은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공이 없는 이유는 분양가가 9억원 초과라서 그렇습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1114세대 중 대부분의 물량이 84타입으로 나왔습니다. 84A가 제일 많은 332세대, 84E가 2번째로 많은 181세대 모집입니다. 각 타입에 따라서 조망이 달라질 수 있으니까 잘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조망이 나오는 타입으로 노려보는게 좋겠습니다. 제일 큰 평수는 143인데 주변 다른 단지들과 비교해서 엄청 큰 테라스 평수가 없고 다들 좋아하시는 84가 많다는 점에서 전 좋게봐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에게 더 기회가 돌아가는 것 같아서요.

 

 청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약홈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www.sdsk.co.kr/main/index.php 

 

송도 Luxe Ocean SK VIEW

 

sdsk.co.kr

 

위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동안 청약 인기가 정말 많았던 단지들 옆에 바로 있습니다. 서해바다, 인천대교 야경을 볼 수 있는 조망이 나올 것 같아요. 송도에서 직주근접으로 실거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까요? 송도에는 아직 개발 안된 곳들도 있어서 입주 물량이 늘어나긴 하겠지만 반대로 입주할 기업들도 많을 것 같아서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지역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직 좀 멀었지만  GTX도 예정되어 있어서 서울로 출퇴근도 개선될 것이고요. 

 

카카오맵으로 조금 더 들어가보면 위치가 이래요!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송도 자이 더 스타 근처에 위치하는데 앞에 2단지 모두 청약으로 인기를 끌었어서 이번에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경쟁률 높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각 층별로 어떤 뷰가 나올지 보실 수 있더라고요. 사이트 정말 준비 많이 한 것 같아요. 인천대교 보이고, 특히 해 질때 노을이 정말 끝내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거 하나만으로도 가치가 충분히 올라가는 느낌이고요.

 

http://sdsk-vr.co.kr/

 

VR Test Server

 

sdsk-vr.co.kr

 

평면도도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84A는 맞통풍 가능 !

https://www.sdsk.co.kr/main/pages/type/type.php

 

송도 Luxe Ocean SK VIEW

 

sdsk.co.kr

드레스룸이 정말 크네요. 툭툭 튀어나온 부분도 거의 없다고 봐야할 것 같고 구조 잘 뽑았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안방이 작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요즘에 방 보다는 거실에서 지내는 시간이 훨씬 많으니까 전 안방이 큰게 오히려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안방 사이즈도 OK!

 

분양가가 9억원 넘어서기 때문에 현금 여력이 충분하신 분들이 청약을 하셔야 할 것 같고 그런만큼 경쟁률은 조금 떨어지겠지만 실수요층들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단지입니다. 

 

2월 7일 1순위 청약이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청약홈을 통해서 청약하시면 됩니다. 당첨되길 기원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