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즈카페 엄마들 (탑툰, 성인) - 파브, 혀니 작가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키즈카페 엄마들 (웹툰바로가기)' 이에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고 파브 작가와 혀니 작가가 만들고 있군요. 저는 처음 듣는 작가인데 검색해보니까 파브 작가는 춤바람 이라는 웹툰을 연재한 적이 있네요. 혀니 작가는 탑툰에서는 처음으로 보이고요.

 

  웹툰 제목에서 나와있듯이 키즈카페에 오는 엄마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더라고요. 남자주인공은 카페에서 일하는 사람이고, 여자주인공들은 키즈카페 직원들, 찾아오는 고객들이 됩니다.

 

키즈카페 엄마들 썸네일 이미지

 

  부드러운 작화죠? 약간 블링블링한 느낌도 있고요. 실제 웹툰에서는 엄청 블링블링하진 않은데 썸네일 이미지들은 좀 그렇게 나왔네요. 왼쪽에 서빙을 하는 듯한 모습의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의 절친이고요. 오른쪽은 카페에 놀러오는 엄마들 중에 한명이더라고요. 키즈카페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사람 많자나요. 예전에는 놀이터에서 놀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다들 키즈카페에서 노는구나 싶죠. 그래서 좀 특이하지만 웹툰 배경으로 키즈카페가 사용된게 아닐까요? 

 

여자주인공 중에 하나

  여자주인공 케릭터를 많이 등장시킬 수 있는 배경인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좀 특이한 배경이니까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는 것 같네요. 150만 뷰 이상으로 보여서 많이 본거 맞죠? '키즈카페 엄마들' 작화도 좋고, 스토리 배경이 되는 것도 특이하고 하니까요. 무료로 풀린 부분부터 보고 정주행을 결정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여자주인공 케릭터

 

  주말이니까 날씨도 풀렸고 다들 나들이 많이 나가셨을 것 같은데 키즈카페로 다녀오신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재미있게 보시고 내일 또 새로운 웹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탑툰에서 이벤트로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까 코인 부족하셔도 기다무나 출첵으로도 보실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키즈카페 엄마들 (웹툰바로가기)'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