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왕성귀남 웹툰 / 소설원작, 탑툰, 정주행 같이해요

 

소설원작 웹툰 하나 소개해드려요. '야왕성귀남 (웹툰바로가기)' 라는 웹툰인데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소설이 꽤 많은 인기를 끌었던 터라 웹툰도 많은 분들이 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그림 보는게 더 좋으니까 소설의 인기를 뛰어넘을 수 있지 않을까 싶더군요. 

 

야왕성귀남 썸네일 이미지

 

  몇 년전부터 상태창 보여줘 ㅋㅋㅋㅋ 이런 식의 게임요소가 들어간 웹툰들이 인기자나요. 야왕성귀남에서도 게임요소가 들어가있고요. 거기에 플러스 귀신까지 곁들여진 웹툰입니다. 조만한 성인 웹툰들에서도 회귀물도 나올듯. 이미 나왔으려나요? 혹시 알고 계신거 있으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궁금하네요

 

  보통 그렇더라고요? 게임 요소 들어가면 남자주인공 엄청 약한 케릭터였다가 조금씩 성장하는 그런 스토리가 나오더라고요. 여기서도 그런 요소가 살짝 들어가 있는 느낌. 그게 재미있으니까요.

 

남주라고 해야하나

  남주가 꼭 하나의 캐릭터여야 하나요. 여기서는 어떻게 보면 남주 캐릭이 2개인 느낌도 들더라고요. 물론 메인은 있지만요. 여자주인공들도 뻔한 설정이 아니더라고요. 소설원작의 웹툰들이 인기 있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봤는데 아마도 스토리가 진부하지 않다 아닐까요? 그래도 소설로 확실히 너무 뻔하지 않다는 인정을 받았으니까 인기가 있는 것 같죠.

 

여자주인공

  공인중개사 여자주인공도 나오고요. 남자주인공이랑 일하면서 만나게 되는 여자주인공들, 미용실 같은 곳에서 만나게 되는 여주들 정말 끊임없이 여자주인공들이 나오는 느낌!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야왕성귀남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제목이 좀 어렵나 싶은데 뻔하지 않아서 좋네요. 웹툰들이 너~~~~~무 많으니까 뻔한것들도 꽤 있는데, 이건 좀 다르다 라고 추천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주말에 좀 신선한 웹툰 찾으시는 분들 30화 넘게 연재된거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남은 주말도 재미있게 보내세요~ 내일 또 궁금해하시는 웹툰들로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