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용과 여선배들 / 검은토끼 떡상킹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무용과 여선배들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입니다. 검은토끼 작가와 떡상킹 작가가 만들고 있고요. 검은토끼 작가는 전처와의동거 라는 웹툰을 연재한 적이 있고요. 떡상킹 작가도 미남이시네요 라는 웹툰을 연재했었죠. 

 

  무용과는 없는 대학도 많고 있어도 소수라고 알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곳이긴 하죠. 당연히 무용을 잘해야하고 관리가 잘된 분들이 많이 갈테니까 그만큼 많은 매력적인 사람들이 있다. 정도만 알고 있죠. 실제로는 어떨까 궁금하기도 한데요. 무용과 여선배들을 통해서 살짝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는건 어때요? 

 

무용과 여선배들 웹툰 썸네일 이미지

  성인 웹툰이니까 과장된 면도 있겠죠.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고고! 전처와의 동거 그림체가 평범하지 않아서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기억하거든요. 1000만 이상 구독수가 나온 웹툰이라 뷰는 더 엄청났을꺼고요. 그때 그림체에서 더 좋아진 작화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이제 막 연재 10화를 넘어서요. 신작이라고 해야죠 ! 

 

여자주인공 중에 하나

  여자주인공들은 대부분 남자주인공과 같은 무용과 학생들이고요. 교수님도 여자주인공 중에 하나로 나오더군요. 연재 진행되면서 다른 케릭터들도 나올 수 있으니까요. 어떤 캐릭터들이 나오는지는 더 지켜봐도 좋겠죠?

 

같이 연습하는 중에

  연습하면서 같이 이야기도 많이 해야하고 선후배들 수업 같이 들으면서 실기도 해야 하니까 부딧히는 일이 많긴하겠죠? 실제로는 어떤지 몰라서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체능 학과니까 군기도 엄청 쎌것 같고, 코로나 시국에는 어떻게 수업 받지... 라는 쓸떼 없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 사이버로 해결할 수 있는 학과가 아니다 보니까..

 

매력적인 작화!

 

또 다른 여자주인공 중에 하나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무용과 여선배들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입니다. 검은토끼 작가의 작화가 저는 맘에 들어서 정주행 할 생각이고요. 설정이 재미이있어서 인기를 끌 것 같아요. 구독수도 벌써 100만 넘어서 확실히 탑툰에서 인기를 끌정도 되면 인기 웹툰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탑툰이 워낙 그림체 좋은 작가들, 스토리 잘 뽑는 작가들이 많아서 경쟁이 심하긴 한데 말이죠. 

 

  주말에 신작 웹툰 볼거 없나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추해봅니다.